유플러스 Mobile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가입> 외국인, 법인 기업도 가입할 수 있나요?

LG U+ 모바일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가입> 외국인, 법인 기업도 가입할 수 있나요?
외국인이나 법인 명의 고객님도 U+ 5G/LTE 모바일 요금제를 이용 중이라면 스포티파이 프리미엄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가입> 듀오 요금제도 가입할 수 있나요?

'듀오' 요금제를 이용하려면 스포티파이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별도 가입해야 합니다.





LG U+ 모바일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가입> 스포티파이 계정이 이미 있습니다. 이 계정으로 무료체험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

스포티파이 프리미엄을 처음 이용하는 계정일 경우에만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만일, 이전에 스포티파이 프리미엄을 이용했던 계정이라면 새 계정을 생성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가입> 스포티파이 프리미엄을 가입해 이용하고 있습니다. U+부가서비스를 이용해 무료체험 혜택을 받으려면 구독을 취소해야 하나요?
스포티파이 프리미엄을 처음 이용하는 계정일 경우에만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계정을 만들어 가입해 주세요.
단, 스포티파이 U+에서 이중으로 요금이 청구되지 않도록 스포티파이에서 이용하고 있는 계정은 구독을 취소해주시기 바랍니다.




LG U+ 모바일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이용관련>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가입 후 스포티파이에 로그인하였는데 이용권이 없다고 나와요

U+부가서비스로 가입한 스포티파이 계정으로 로그인 해야 합니다.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한 것은 아닌지 다시 한번 확인해 주세요.
▶ 스포티파이 계정 도움말 : https://support.spotify.com/kr-ko/account_payment_help/account_help/






LG U+ 모바일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이용관련> 무료체험 이용 기간 중 서비스를 해지했습니다. 무료체험 기간을 다 채우지 않아도 나중에 다시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
무료체험을 이용한 적이 있다면 더 이상 무료체험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LG U+ 모바일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이용관련> 6개월 무료체험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혜택 기간이 끝나면 자동으로 유료로 바뀌나요?

무료체험 혜택 기간이 끝나고 나면 자동으로 유료 결제로 전환됩니다.
유료로 이용하고 싶지 않다면 무료체험 혜택 기간이 끝나기 전에 서비스를 해지해주세요.
해지 후에는 바로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LG U+ 모바일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이용관련> 요금은 어떤 방법으로 청구되나요?
무료체험 혜택 기간이 끝난 이후 U+청구서에서 이용요금을 확인 및 납부할 수 있습니다.
*월 이용료는 사용 일수만큼 계산하여 청구됩니다.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