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모바일 [듀얼넘버] 아이폰으로 ‘듀얼넘버’ 서비스 이용은 어떻게 하나요?
‘상대방 전화번호 + * + 통화버튼’ 을 통해 가상번호로 전화발신이 가능합니다.
전화와 문자가 수신될 때에는 상대방의 전화번호 뒤에 * 이 표시되어 구분하실 수 있습니다.
단, 가상번호로 문자 발송 시, 상대방에게 원래 번호가 표시되거나 문자가 발신이 안되는 경우가 있으므로 가상번호로 문자발신은 이용 불가합니다.
LG U+ 모바일 [USIM 스마트인증] USIM 스마트인증 사용 중 갑자기 저장된 인증서를 받아오지 못합니다.
USIM칩에 오류가 발생한 것으로 가까운 영업점 방문하여 USIM칩에 대한 서비스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 가까운 영업점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https://www.lguplus.com/support/store-address
LG U+ 모바일 [스마트 공동인증]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에 가입하면 타은행에서도 이용할 수 있나요?
인증서 택 창에 스마트인증 아이콘이 선택 가능한 곳은 어느 곳이나 사용 가능 합니다.
적용이 되지 않은 은행이나 사이트에서는 보안토큰을 선택하셔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스마트 공동인증] 휴대폰은 그대로 두고 번호만 바꿨습니다. 휴대폰에 저장된 인증서를 사용할 수 있나요?
휴대폰 번호만 변경할 경우, 저장된 인증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증서를 PC로 전송할 때, 휴대폰정보 가입항목에 변경된 전화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LG U+ 모바일 [유비키인증서] 제가 가입한적이 없는 것 같은데, 어떻게 가입이 되었죠?
유비키 인증서는 인터넷뱅킹, 신용카드사, 공공기관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인증서 팝업창에서 저장위치를 [휴대폰]으로 선택 하고, SMS로 가입 안내를 받은 후 가입되는 서비스입니다.
유비키 사용처(은행/카드사/공공기관 등)는 홈페이지(www.ubikey.com)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스마트 공동인증] 휴대폰 단말기를 OS업그레이드 할 경우 휴대폰 내 저장된 인증서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나요?
단말기 업그레이드 시 단말기에 따라서 인증서는 삭제 되지 않습니다.
단말기 업그레이드 후 인증서가 삭제 되었다면, USIM에 이용하실 공동인증서를 다시 저장해 주시면 됩니다.
LG U+ 모바일 [스마트 공동인증] 인증서가 휴대폰에 저장이 안됩니다.
인증서가 저장되지 않는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첫째, 네트워크 장애로 무선인터넷이 끓어진 경우
둘째, 휴대폰 번호입력을 잘못한 경우
셋째, 스마트인증 암호가 틀린 경우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