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SHOP - 본인인증은 신용카드만 가능한가요?
핸드폰 > 주문/가입신청
KT Shop에서 핸드폰 가입신청을 위해서는 본인인증이 필수이며, 개인정보보호 및 명의도용 방지를 위해 PASS+계좌인증, 네이버 인증서 혹은 신용카드로 인증 가능합니다.
※ 기기변경 고객의 경우 핸드폰 인증도 가능합니다.
핸드폰 > 주문/가입신청
KT SHOP - 임대폰을 사용하고 있는데 신청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임대폰 사용 중 주문/신청은 가능합니다.
하지만, 개통 전에 임대폰을 반납 완료해 주셔야 개통이 가능합니다. 배송 시작 후 문자가 발송되면 임대폰을 반드시 반납해 주셔야 합니다.
핸드폰 > 주문/가입신청
KT SHOP - 미성년자는 가입신청을 어떻게 해야 하나요?
미성년자 본인이 KT ID로 로그인하여 본인 명의로 직접 신청할 수 있습니다.
미성년자 명의의 KT ID가 없는 경우에는 청소년 요금제를 선택하시면 법정대리인(부모) ID로 로그인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미성년자 가입신청을 위해서는 반드시 가족관계증명서가 필요하며, 온라인 신청서 작성 시 해당 서류를 함께 업로드해 주십시오.
핸드폰 > 주문/가입신청
KT SHOP - 개인사업자, 법인은 가입 신청을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사업자, 법인명의 KT ID로 로그인 후 원하는 상품과 요금제를 선택하신 후 온라인신청서를 작성하시면 됩니다. 온라인신청서 작성 시 필요한 구비서류를 함께 업로드해 주십시오
○ 개인사업자
-대표자 본인 : 대표자 신분증, 사업자등록증
-대리인 : 대리인 신분증, 대표자 신분증, 사업자등록증, 인감도장이 날인된 위임장, 인감증명서
○ 법인사업자
- 대표자 본인 : 대표자 신분증과 사업자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 사업자등록증명원 중 택1
- 대리인 : 대리인신분증, 사업자등록증, 법인인감증명서, 법인인감도장 날인된 위임장 혹은 공문
※ 대리인은 해당 법인 직원에 한함
핸드폰 > 주문/가입신청
KT SHOP - 온라인 신청서 작성한 다음에 요금제나 핸드폰 색상을 바꾸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한 이후에는 핸드폰 모델 변경을 할 수 없습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주문하신 내역을 취소하신 후 신청서를 다시 작성해 주셔야 합니다.
핸드폰 > 주문/가입신청
KT SHOP - 번호이동 가입 신청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기존 가입 통신사 회선은 해지해야 하나요?
가입 신청 시 가입유형을 ‘번호이동’으로 선택하여 신청해 주십시오.
기존 타 통신사 가입 회선은 자동 해지가 되며, 동시에 신규 회선이 자동으로 개통 처리됩니다.
출처: KT 많이찾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