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leh KT SHOP - 예약자 명의와 다른 명의로 개통이 가능한가요?

KT  SHOP - 예약자 명의와 다른 명의로 개통이 가능한가요?
핸드폰 > 사전예약

예약 가입한 명의자와 동일한 명의로만 개통이 가능합니다.




핸드폰 > 사전예약
KT  SHOP - 사전예약 단말 방문수령 할 매장을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사전예약 사이트 내 “예약가입 조회”에서 수령방법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사전예약 기간 내에만 가능합니다.





핸드폰 > 사전예약
KT  SHOP - 미성년자는 사전예약 어떻게 신청하나요?

미성년자 명의로 사전예약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단, 신청서 작성 후 법정대리인의 본인인증 및 법정대리인과 미성년자의 관계를 확인할 수 있는 가족관계확인서(가족관계증명서 또는 주민등록등본)를 제출하는 절차가 필요합니다.





핸드폰 > 사전예약
KT  SHOP - 외국인도 사전예약이 가능한가요?

사전예약 사이트 및 전국 KT 매장, KT 플라자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외국인은 KT Global Store에서 좀더 편리하게 하실 수 있고, 이때 외국인 등록증, 본인 명의 신용카드가 필요합니다.
 
※ 외국인 개통 시 필요 서류 : 외국인 등록증,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 잔여 체류기간 확인 가능한 서류
※ 외국인등록증이 없는 주한미군은 부대 내 주한미군 전용 대리점으로 이용 바랍니다.
 
Global Store 위치를 찾는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KT Shop 글로벌사이트 접속(https://globalshop.kt.com/global/globalMain.do)
② Store 메뉴에서 글로벌 스토어 위치 검색






핸드폰 > 사전예약
KT  SHOP - 사전예약접수 취소는 어떻게 하면 되나요?

사전예약 사이트 내 '예약가입 조회'에서 예약가입 취소하기를 하실 수 있고, KT 매장을 방문하여 사전예약을 신청을 하신 고객은 매장 방문 및 전화로 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택배수령 시 신청서를 작성하신 후 단말기 배송 및 개통이 진행 중일 경우에는 바로 취소가 어려울 수 있으니 신청하신 대리점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핸드폰 > 사전예약
KT  SHOP - 사전예약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사전예약하는 방법은 두 가지입니다

① 사전예약 사이트 (http://shop.kt.com)에서 신청 (PC 또는 모바일 접속 가능)
② 전국 KT 매장 및 KT 플라자에 방문하여 예약 신청





핸드폰 > 할인/혜택/결제
KT  SHOP - 단말기 보험을 가입하고 싶은데 KT 샵에서도 가능한가요?

네, 가입이 가능합니다.
온라인 신청서 작성 시 가입을 희망하시는 보험 서비스를 선택하시면 되며, 보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경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KT닷컴 > 상품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보험


출처:  KT   많이찾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