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SHOP - 배송 중 상품 위치 확인(상품 배송 조회)은 어디서 할 수 있나요?
핸드폰 > 배송/개통
[KT.COM] ▶ [Shop] ▶ [마이샵] ▶ [주문내역]에서 현재 배송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상품 배송이 시작되면 SMS(문자)로 송장번호를 보내드리며, 각 택배사 사이트에서 송장번호 입력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핸드폰 > 배송/개통
KT SHOP - 주문한지 한참 지났는데 배송이 안되고 있어요.
미납여부, 회선수 초과여부 등 개통 지연 사유가 있을 경우, 확인을 위해 발송이 늦어질 수 있으며, 이런 경우 SMS(문자)로 별도 안내를 드립니다.
또한, 천재지변이나 택배사 사정 등 불가피한 상황이 발생할 경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핸드폰 > 배송/개통
KT SHOP - 배송지 주소를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배송지 주소를 변경하시려면 KT Shop 고객센터(080-515-9000(무료), 1588-8001(유료)) 혹은 배송 담당 대리점으로 문의해 주세요. 단, 상품이 발송된 이후에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핸드폰 > 배송/개통
KT SHOP - 당일배송은 전국 어디나 다 가능한가요?
네. 당일배송은 전국 어디나 가능합니다.
다만, 해당 지역의 재고상황에 따라 당일배송이 가능한 지역이 다를 수 있습니다.
※ 당일배송 가능 매장이 없을 경우 택배 배송으로 자동 전환됩니다.
핸드폰 > 배송/개통
KT SHOP - 핸드폰을 받았는데, 개통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KT Shop에서 주문하신 핸드폰은 개통 전 SMS발송 후 개통 진행합니다. 단통법 정책에 의해 접수시 금액과 변동될 경우 별도 안내 후 개통됩니다. 개통 후 전원을 2~3회 on/off 하시면 바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개통 이후에는 기존 사용하고 있는 핸드폰은 통화가 끊길 수 있습니다.
핸드폰 > 배송/개통
KT SHOP - 비회원으로 주문하였는데, 상품 배송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상품 배송이 시작되면 SMS(문자)로 송장번호를 보내드리며, 우체국 및 택배사 사이트에서 송장번호 입력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핸드폰 > 배송/개통
KT SHOP - 직접 방문해서 수령할 수도 있나요? 직접 방문 수령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KT Shop은 KT 직영매장 및 입점대리점 방문수령 가능하며, 가입 유형에 관계없이 주문 시 배송방법을 매장픽업으로 선택하시고 방문 시 본인 신분증 지참 후 본인이 직접 방문 수령하시면 됩니다.
출처: KT 많이찾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