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SHOP - 에그 기기불량인데 교환, 반품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워치/태블릿/에그/스마트기기 > 에그 주문/배송/개통
우선,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 반품은 불가하며 기기불량일 경우, 개통 이후 14일 이내에만 교환 혹은 반품이 가능합니다. 교환, 반품을 위해서는 각 제조사에서 발급하는 제품 불량 판정서가 필요하며, 14일 이내에 해당 제조사 A/S센터를 방문하여 제품 불량 판정서를 받으신 후 KT Shop 고객센터(080-515-9000)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워치/태블릿/에그/스마트기기 > 에그 주문/배송/개통
KT SHOP - 타 통신사를 쓰고 있는데 KT 에그로 가입해도 쓸 수 있나요?
네, KT 에그 상품은 핸드폰 통신사와 관계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만약 KT 핸드폰을 쓰고 계시면 에그 요금할인을 추가로 받으실 수 있는 요금제도 있습니다.
워치/태블릿/에그/스마트기기 > 에그 주문/배송/개통
KT SHOP - 미성년자도 가입할 수 있나요?
네, 미성년자도 가입 가능하며, 신청서 작성 시 법정대리인과 미성년자의 관계를 확인할 수 있는 가족관계증명서를 첨부하여 신청하면 됩니다.
워치/태블릿/에그/스마트기기 > 에그 주문/배송/개통
KT SHOP - 에그는 전국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한가요?
가지고 계신 에그의 통신망 세대에 따라 LTE 혹은 5G가 지원되는 곳은 어디든 사용 가능합니다.
워치/태블릿/에그/스마트기기 > 에그 주문/배송/개통
KT SHOP - 에그가 뭔가요? 에그 장점은 무엇인가요?
에그란, 무선 데이터를 WiFi로 바꾸어주는 장비로 이동 중에도 WiFi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어디서나 편리하게 나만의 WiFi존을 즐길 수 있어 데이터 사용이 많은 고객들에게 요금걱정을 덜어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워치/태블릿/에그/스마트기기 > 태블릿 배송/개통
KT SHOP - 태블릿 A/S는 어디서 받아야 하나요?
제조사 A/S센터를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제조사 A/S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워치/태블릿/에그/스마트기기 > 태블릿 배송/개통
KT SHOP - 패드나 웨어러블 단말도 보험에 가입할 수 있나요?
패드 및 웨어러블 단말은 파손 보험에 가입 할 수 있습니다.
신규가입 또는 우수기변 후 30일(D+29일) 이내에 가입 가능합니다.
워치/태블릿/에그/스마트기기 > 태블릿 배송/개통
KT SHOP - 구매한 태블릿이 기기불량일 경우에 교환이나 반품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교환이나 반품은 개통 이후 14일 이내에 기기불량일 경우에만 가능하며, 교환/반품을 위해 각 제조사 A/S센터에서 발급하는 제품 불량판정서가 필요합니다.
14일 이내에 해당 제조사 A/S 센터를 방문하여 제품 불량판정서를 받으신 후에 KT Shop 고객센터(080-515-9000) 혹은 개통하신 대리점에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애플 제품은 애플의 교환/반품 처리 기준에 따라 애플 A/S센터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출처: KT 많이찾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