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life TV - [TV] SkyLife에서 제공되는 채널은 어떤것이 있나요?

스카이라이프 TV - [TV] SkyLife에서 제공되는 채널은 어떤것이 있나요?
SkyLife에서 제공되는 채널은 유료채널 포함 최대 230여개 입니다.

가입 요금제에 따라 이용 가능한 채널 수는 다르며, 홈페이지(모바일 앱)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스카이라이프 TV - 타사(케이블) 대비 SkyLife 장점은 무엇인가요?

케이블 TV는 특성상 각 구역별로 사업자가 다르므로 현재 거주하시는 지역에서 타 지역으로 이사하시는 경우 즐겨보시던 채널번호가 변경되거나 일부 채널은 시청하실 수 없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SkyLife는 전국 어디나 설치가 가능하므로 전국에서 동일한 방송을 그대로 시청하실 수 있으며, 다양한 장르의 채널과 최신 VOD는 물론 OTT서비스, 넷플릭스와 유튜브까지 쉽게 TV로 이용하실 수 있고 아이들을 위한 키즈랜드, TJ노래방, Sky앨범 등 새롭고 다양한 서비스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인터넷과 모바일을 결합하여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카이라이프 TV - Sky Auto 데이터를 다 소진했는데, 데이터 충전을 어떻게 해야 하나요?
Sky Auto 요금제의 기본 데이터를 소진한 경우 데이터가 차단됩니다.
(데이터 50%, 80%, 100% 소진 시 SMS발송으로 사용량 안내 또는 마이KT를 통해 데이터 잔량 확인 가능)
따라서, 데이터 충전 사용을 희망하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추가 요금으로 데이터 충전이 가능합니다.








스카이라이프 TV -  아이들을 위한 채널이 있나요?

 SkyLife에서는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채널 및 VOD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채널
- 아이들을 위한 채널은 14개 채널이 있습니다.
. 채널 번호 : 483(신기한나라TV)~497((애니원티비)

● VOD
- 키즈랜드: 안드로이드 수신기를 사용하는 고객이시라면 누구나 VOD메뉴에 있는 키즈콘텐츠들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 키즈 인기VOD 3천편 무료
. 영어를 놀이처럼 재밌게 배울 수 있는 <스콜라스틱>, <핑크퐁 영어>, <리틀 베이비 범> 전편 무료
. 명작동화, 과학동화, 경제이야기, 영어동화책 등 TV로 읽는 동화책 콘텐츠 전편 무료(홈-키즈랜드-동화책장)

- ‘뽀로로TV’ VOD 월정액: 영유아 인기캐릭터 뽀로로, 타요, 띠띠뽀 등 2천여편을 월 6,490원(VAT포함)에 무제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 매주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 뽀로로 TV시리즈부터 율동/학습/놀이 등 VOD에서만 만날 수 있는 콘텐츠 무제한 시청
ex) <타요 공룡 어드벤처>, <뽀로로 태권도>, <바나나차차 뮤직비디오>, <띠띠뽀 탐구생활> 등






스카이라이프 TV - 서비스를 일시정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일시적으로 일정기간 서비스 이용이 어려운 경우 일시정지 서비스를 고객센터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일시정지
- 연간 3회 총 90일 신청 가능
- 일시정지 기간동안 시청료(임대료 포함)는 미부과
- 의무 사용 약정으로 가입한 경우 일시정지 기간은 의무 가입기간에는 포함되지 않아 일시정지 기간 만큼 연장

다만, 미납 요금이 있는 경우 요금 납부 후 일시정지 가능하며, 일시정지 신청을 희망하는 경우
SkyLife 고객센터(1588-3002) 또는 홈페이지 [고객지원] > [문의하기] > [온라인 상담]으로 신청 가능합니다.




스카이라이프 TV - 가입한 상품을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최초 SkyLlife에 가입한 상품 패키지를 다른 패키지로 변경하거나, 부가 패키지 또는 프리미엄 채널을 변경 또는 추가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 기본 패키지 변경
(예 : 기존 'Sky All → Sky 초이스'로 변경)

● 프리미엄 채널 추가
(예 : 기존 '캐치온' 채널 추가, '캐치온 → SPICE TV'로 변경)

● 기본 가입 패키지와 프리미엄 채널 동시 변경
(예 : 기존 'Sky All → Sky 포인트 + SPOTV 프라임'으로 변경)

특정 상품 패키지에 대해 약정을 하는 경우에는 그 약정 내용에 따르며,
상품변경시 요금은 변경일부터 산정되어 변경 전/후 요금이 일할계산 됩니다.

상품 가입 및 변경을 희망하는 경우 SkyLife 고객센터(1588-3002) 또는 홈페이지 [고객지원] > [문의하기] > [온라인 상담]으로 신청 가능합니다.



출처:   skylife  많이하는 질문 https://www.skylife.co.kr/center/consult/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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