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라이프 TV - 중도해지 시 할인반환금이 있나요?
약정으로 가입 시 그 약정 내용에 따르며, 약정 기간 만료 이전에 해지하실 경우 할인반환금이 부과됩니다.
할인반환금 청구 여부에 대해서는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스카이라이프 TV - 해지 후 수신장비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DTH접시 안테나를 설치하신 고객님은 장비를 모두 반납해주셔야 하며, 기사 방문하여 철거 및 회수를 진행하여 철거비 20,000(VAT포함)이 다음달에 발생됩니다.
수신장비는 모두 모두 반납해주셔야 하며, 미반납(분실) 및 파손 시에는 분실비가 청구됩니다.
● 판매제 수신 장비 : 고객 자산으로 철거 여부 고객 선택
● 임대제 수신 장비 : 임대 장비로 기사 방문하여 철거 및 회수
※ DTH가 아닌 다른 수신방식으로 시청하는 고객님도 임대제 장비를 설치 받으신 경우 수신장비 회수가 진행됩니다.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 인터넷 명의변경 신청 방법을 알고 싶어요
※ 명의변경이란, (양도/양수인) 동의 하에 필요한 구비서류를 서면 접수(FAX, 우편 포함) 후 양도인→양수인으로 명의를 변경하는 업무입니다.
1) 변경 신청방법
① SkyLife 고객센터에 전화로 변경 신청을 한 후,
② 휴대폰 본인인증(개인고객 한정) or 명의변경 신청서 및 구비서류를 우편 또는 팩스로 고객센터에 송부
③ 고객센터 (국번없이 1588-3002), 팩스(02-2620-0913)
주소: 경기 수원시 팔달구 매산로 2가 40-13번지 KT&G빌딩 5층 KT스카이라이프 명의변경 담당자 앞
E-mail : helpdesk@skylife.co.kr 로 발송 시 자필로 작성 후 스캔하여 이미지 파일로 접수 가능
명의변경신청서는 홈페이지 '고객지원>공지사항&자료실>자료실'에서 다운받으시거나, 고객센터에서 팩스로 또는 가까운 스카이라이프 영업점 방문 수령 가능합니다.
팩스로 서류를 보내주실 경우에는 서류 확인이 지연될 수 있사오니 고객님의 팩스번호(발신 팩스번호)를 기재하여 고객센터(1588-3002) 또는 온라인 상담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2) 가입자가 연체 요금이 있을 경우에는 명의변경이 불가합니다.
3) 개인 간의 명의변경은 구비서류 없이 휴대폰 본인인증으로 간편히 명의변경 처리 가능합니다.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 인터넷 추가단말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추가단말 서비스는 인터넷 1회선으로 추가의 IP 단말 (PC 등)에 대해 인터넷 접속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추가단말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sky 인터넷 1회선당 최대 5대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 인터넷 약정이 끝나면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약정이 끝나더라도 이용하시던 요금 그대로 이용 가능하십니다. 재약정 하실 경우 약관에 따라 재약정 할인이 제공됩니다.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 sky 100M 상품을 쓰다가 sky 기가 500M 상품으로 상향하거나, 반대로 하향 시 위약금과 약정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인터넷은 상품변경(상향/다운)시 신규 3년으로 재약정 하셔야 합니다.
※ 중도 해지 또는 결합 해지 시에만 해당 할인 반환금 부과 되며, 상품변경 시에는 할인반환금 기존 약정 만료 시까지 청구유예됩니다.
※ 30% 홈결합 상품(Sky 100M, Sky기가 200M 한해) 적용
출처: skylife 많이하는 질문 https://www.skylife.co.kr/center/consult/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