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라이프 모바일 - 자녀 유해정보를 차단하는 서비스가 있나요?
미성년자 명의로 가입시 "네트워크 유해 차단(무료)" 부가서비스가 자동으로 가입됩니다.
네트워크 유해 차단 서비스는 핸드폰 무선데이터를 이용해 유해 웹사이트 접속시 이동통신사 시스템에서 이를 차단해주는 서비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 해외 로밍은 어떻게 하나요?
일반 로밍은 자동으로 전환되어 이용 가능합니다. (핸드폰에서 자동 로밍으로 설정시)
로밍 패키지 상품이 필요하신 경우 홈페이지에서 내용 확인하시고 고객센터(1588-3002)로 가입 문의 부탁 드립니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 데이터쉐어링 전용 회선 단말기를 해지하면 연결된 회선은 어떻게 되나요?
데이터쉐어링(子)회선을 해지할 경우 母회선과 나눠서 사용하던 데이터를 母회선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母회선을 해지하신다면 데이터쉐어링(子) 회선도 동시에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 데이터쉐어링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데이터쉐어링 이용 가능한 母요금제에 가입하신 후에 고객센터에 데이터쉐어링 개통 요청을 접수해 주시면 됩니다. 유심비는 1회 부과됩니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 데이터쉐어링 요금제가 따로 있나요?
데이터쉐어링 이용 가능한 母요금은 별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요금제 별 가능 여부는 홈페이지 요금제 안내 참고 부탁드립니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 해외에서도 데이터쉐어링 이용이 가능한가요?
母요금제와 동일하게 데이터쉐어링 회선을 해외에서 이용시 로밍 데이터 요금이 발생합니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 스팸차단 서비스를 가입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고객센터를 통해 "스팸차단서비스(무료)" 가입 요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 휴대폰번호 보호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휴대폰번호 보호 서비스(월 1,100원)는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후 MY SKY 페이지에서 셀프로 가입/해지가 가능합니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 번호도용 문자차단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이용 요금은 얼마인가요?
고객센터를 통해 "번호도용문자 차단서비스(무료)" 가입 요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출처: skylife 많이하는 질문 https://www.skylife.co.kr/center/consult/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