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라이프 모바일 - 꼭 받아야 하는 전화/문자가 스팸처리가 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해당 번호가 KISA에 스팸으로 등록되어 있을 수 있으니 "스팸차단" 부가서비스를 해지하셔야 합니다.
휴대폰에도 차단 기능이 있으니 휴대폰에 해당 번호가 차단된 것은 아닌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 가입한 요금제의 사용량(통화량, 문자, 데이터)을 알고 싶어요
가입하신 내역과 사용량(통화량, 문자, 데이터)은 스카이라이프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APP)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단, 홈페이지 가입 후 정회원 로그인 시 가능)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 명의자가 성인인데 미성년자가 사용 시 청소년 요금제를 사용할 수 있나요?
현재 스카이라이프 모바일은 청소년 요금제가 없습니다. 일반 요금제 사용 부탁드립니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 모바일 요금제에 대해 알려주세요
스카이라이프에서 제공되는 모바일 요금제는 사용자에 맞춰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 요금제별 안내 바로가기 : https://www.skylife.co.kr/product/mobile/goods/PayPlan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 요금제 변경은 어디에서 할 수 있나요?
요금제 변경은 스카이라이프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APP)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홈페이지 가입 후 정회원 로그인 시 가능)
단, 일부 요금제의 경우 고객센터에서 처리해야 하는 경우도 있으니 처리가 안되실 경우 고객센터(1588-3002)로 연락 주시면 변경이 가능합니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 타사 핸드폰을 해지 후 스카이라이프로 신규가입한 경우 번호 변경 안내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나요?
번호 변경 안내 서비스 이용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를 통해 "010번호연결서비스" 신청하시면 됩니다.
이용 요금은 무료이며, 자세한 사항은 서비스 안내 홈페이지에서 확인 부탁 드립니다.
▶ 010번호연결 안내 바로가기 : https://product.kt.com/wDic/productDetail.do?ItemCode=510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 아이서치 서비스가 뭔가요?
명의자(자녀, 부모님, 어르신 등)가 가입하여 보호자를 등록해 주기적으로 명의자 위치를 보호자에게 알려주는 서비스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url 참고 부탁 드립니다.
▶ 아이서치 서비스 바로가기 : https://product.kt.com/wDic/productDetail.do?ItemCode=569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 통화 중 대기 서비스는 어떻게 가입하나요?
통화중 대기 및 해지는 휴대폰에서 아래와 같이 입력하시면 이용 가능합니다.
- 통화중 대기 가입 : *40 + 통화
- 통화중 대기 해지 : *400 + 통화
출처: skylife 많이하는 질문 https://www.skylife.co.kr/center/consult/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