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TV [Chromecast with Google TV] 다른 통신사 인터넷을 사용해도 가입할 수 있나요?

LG U+ TV [Chromecast with Google TV] 다른 통신사 인터넷을 사용해도 가입할 수 있나요?
아니요. U+인터넷을 사용하는 고객님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LG U+ TV [Chromecast with Google TV] 와이파이 검색 목록에 집에 설치된 와이파이 이름이 없어요.
사용 중인 U+와이파이 공유기 모델이 GAPD-7100, GAPM-7100, GAPD-7200, GAPM-7200, GAPD-7300 이라면,
영문 또는 숫자로 된 와이파이 이름(SSID)만 인식할 수 있습니다.
한글로 된 와이파이 이름을 초기화하거나 영문 또는 숫자로 변경하여 다시 검색해 주세요.
※ 와이파이 이름을 변경하면, 기존 와이파이 공유기에 연결된 휴대폰, 가전, 스마트홈 기기 등을 다시 연결해야 합니다.






LG U+ TV [Chromecast with Google TV] 다른 통신사 와이파이 공유기로 변경해서 이용할 수 있나요?

다른 통신사 와이파이 공유기를 사용하면,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는 볼 수 있지만, U+tv는 볼 수 없습니다.





LG U+ TV [Chromecast with Google TV] 유튜브나 넷플릭스, 디즈니+ 등 OTT 앱이 잘 실행되지 않아요.

Chromecast with Google TV
유튜브나 넷플릭스, 디즈니+ 등 OTT 앱 문제는 각 해당 서비스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 유튜브 고객센터
☞ https://support.google.com/youtube
          
• 넷플릭스 고객센터
☞ https://help.netflix.com/ko
            
• 디즈니+ 고객센터
☞ https://help.disneyplus.com/csp?lang=ko-kr





LG U+ TV [Chromecast with Google TV] 해외 직구로 구매한 Chromecast나 Chromecast 이전 모델도 U+tv를 볼 수 있나요?

아니요. LG유플러스를 통해 한국에 정식 발매되는 Chromecast에서만 U+tv를 볼 수 있습니다.





LG U+ TV [Chromecast with Google TV] 몇 개까지 설치할 수 있나요?
사용 중인 인터넷 요금제와 공유기 모델에 따라 최대 2개까지 설치할 수 있습니다. 단, HFC 방식 인터넷에서는 1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집 인터넷 방식은 당신의 U+앱이나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우리 집 인터넷 확인 방법
• 당신의 U+앱에서 확인하기
- 앱 실행 후 [Ξ(메뉴)]→[마이페이지]→[가입정보]→[내 가입정보 조회/변경]에서 이용 중인 요금제 이름을 확인해 보세요.
  요금제 이름에 '광랜'이 아닌 '프라임'이라는 단어가 포함되어 있다면 HFC 방식의 인터넷입니다.
            
• U+고객센터에서 확인하기
- 국번 없이 101번(무료)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