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U+스마트홈 Easy 앱에서 스마트 보안 버튼이 보이지 않아요.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를 해지했거나 일시 정지된 상태일 수 있습니다.
서비스 해지 및 일시 정지 기간에는 스마트 보안 기능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일시 정지 또는 서비스를 해지한 상태가 아니라면 U+고객센터 101(무료)로 문의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맘카의 움직임 감지 기능을 끈 상태에서 스마트 보안 기능을 켤 수 있나요?
네. 스마트 보안 기능을 켜면 자동으로 꺼져있던 맘카의 움직임 감지 기능도 켜집니다.
맘카의 움직임 감지 기능을 끄고 싶다면 스마트 보안 기능을 먼저 꺼야 합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홈매니저가 방문해 설치를 완료했는데, U+스마트홈 Easy 앱 홈 화면 상단에 스마트 보안 버튼이 보이지 않아요.
설치를 완료한 후 고객센터 상담사와 개통 확인 통화를 한 후에 스마트 보안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개통 확인 전화를 받지 못한 경우에는, U+고객센터 101(무료)로 전화해 주세요.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요금제 명의자 분과 통화를 마친 후,
U+스마트홈 Easy 앱을 로그아웃 했다가 다시 로그인하면 해당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서비스에 가입하면 U+스마트홈 스피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나요?
아니요. U+스마트홈 스피커는 별도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기업 전용 인터넷을 사용하는데 가입할 수 있나요?
네. 기업 전용 인터넷 고객도 가입할 수 있습니다.
단, 인터넷 방화벽 때문에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기기가 실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U+고객센터 101(무료)로 연락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도어센서를 다른 기기로 바꿀 수 있나요?
아니요.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구성 기기는 다른 기기로 바꿀 수 없습니다. 기기를 여러 대 추가할 수는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가정집이 아닌 사무실이나 매장에도 설치할 수 있나요?
아니요. 우리집 지킴이 Easy2는 가정집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무실이나 매장에는 (소호)우리집 지킴이 Easy를 이용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도난 사고가 발생하면 무조건 보상받을 수 있나요?
아니요. 아래와 같은 경우 도난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고객님의 중과실 또는 고의로 인해 발생한 사고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기기를 설치하지 않았거나 기기의 전원이 꺼져있는 상태에서 발생한 사고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서비스의 일시정지 또는 해지 시 발생한 사고
-현관문, 창문 등을 잠그지 않은 상태에서 발생한 사고
-가입 시 등록한 주소지와 설치 주소가 다른 경우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