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스마트홈 [무드등] 무드등 색상 즐겨찾기는 몇 개까지 설정할 수 있나요?
총 6개까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가장 많이 사용하는 색상 3가지는 기본 설정되어 있고, 원하는 색상 3가지를 추가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기본 설정된 3가지 색상은 변경할 수 없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무드등] 무드등의 조명 밝기는 어떻게 조절하나요?
무드등의 원형 버튼을 움직이면서 조명 밝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 버튼을 누르면 최대 밝기로, [-] 버튼을 누르면 최소 밝기로 간편하게 변경도 가능합니다.
또한, U+스마트홈 앱을 실행한 다음 [무드등] 메뉴의 [밝기] 항목에서도 밝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무드등] U+스마트홈 앱에서 예약 설정한 동작이 실행되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예약한 시간에 무드등이 와이파이에 연결되어 있지 않으면, 동작이 실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와이파이 연결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스위치] U+스마트홈 앱 설치는 어떻게 하나요?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U+스마트홈’을 검색하면 설치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맘카 미니] 맘카앱과 U+스마트홈 앱 중 어느것을 써야하나요?
맘카 앱은 서비스가 종료될 예정이니, U+스마트홈 앱을 이용해 주세요.
맘카 앱을 이용하던 기존 고객은 아래 방법을 따라해 주세요. 별도의 기기 등록 없이 서비스를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① U+스마트홈 앱 실행 후 맘카 앱과 동일한 U+ID로 로그인해 주세요.
② 맘카 앱을 실행하여 '맘카(홈CCTV) 사용 안내'라는 팝업이 나오면 [U+스마트홈 앱에서 맘카 사용하기]를 눌러 주세요.
③ U+스마트홈 앱을 다시 실행해 주세요.
▶ U+스마트홈 앱 다운받기
☞ 안드로이드폰 http://goo.gl/o9KZs9
☞ 아이폰 https://goo.gl/i3Vgvk
유플러스 스마트홈 [AI리모컨허브] U+스마트홈앱에서 AI리모컨허브 상태가 연결 끊김으로 보여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먼저 AI리모컨허브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와이파이 공유기가 잘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전원이 켜져 있고, 와이파이 공유기가 잘 연결되어 있다면 앱 화면에서 새로고침 버튼을 누르고 다시 확인해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AI리모컨] AI리모컨에 등록한 가전제품이 실행되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AI리모컨 기기 정면에 있는 버튼의 LED 램프를 확인해 주세요.
• 불빛이 꺼져 있을 때 : 전원선이 잘 꽂혀 있는지 확인하세요.
• 빨간색 불빛이 켜져 있을 때 : AI리모컨과 와이파이 연결이 끊긴 상태입니다. 와이파이를 다시 연결하세요.
• 초록색 불빛이 깜빡일 때 : 와이파이 공유기와 인터넷 연결이 끊긴 상태입니다.
와이파이 공유기의 전원선을 뺐다가 다시 꽂아 주세요.
※ 와이파이 공유기를 교체했다면, 아래와 같이 기기 등록을 처음부터 다시 해야 합니다.
① AI리모컨 기기 정면에 있는 버튼을 10초 동안 누르세요. 불빛이 빠르게 깜빡이다가 멈추면 버튼에서 손을 떼세요
② U+스마트홈 앱에 U+AI리모컨을 등록해 주세요. 등록 방법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 빨간색 불빛이 깜빡일 때 : 초기화 상태입니다. U+스마트홈 앱에 기기를 다시 등록해 주세요.
• 빨간색과 초록색 불빛으로 번갈아 가며 깜빡일 때 : 업데이트 중입니다. 초록색 불빛이 멈출 때까지 기다려 주세요.
• 초록색 불빛이 켜져 있을 때 : U+AI리모컨 기기에는 이상이 없습니다. 아래와 같이 설치 환경을 확인해 주세요.
- 기기의 위치를 변경한 적이 있다면, 홈매니저가 처음 설치한 곳으로 기기를 옮겨 주세요.
- AI리모컨과 가전제품 사이 직선거리 10m 이내에 위치한 모든 장애물을 치워주세요.
- 가전제품의 전원이 꺼져 있을 수 있습니다. 전원선을 확인해 주세요.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