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스마트홈 [에어센서] 기기 위쪽의 전원버튼을 2초 이상 눌렀는데도 전원이 꺼지지 않아요.

U+ 스마트홈 [에어센서] 기기 위쪽의 전원버튼을 2초 이상 눌렀는데도 전원이 꺼지지 않아요.
전원선이 연결되어 있을 때는 전원을 끌 수 없습니다.
전원선을 뽑고 버튼을 2초 이상 누르세요.
그래도 꺼지지 않는다면 뾰족한 도구를 이용해 기기 뒤쪽 초기화 버튼을 누르세요.
전원이 꺼졌다가 켜지면 다시 전원버튼을 2초 이상 눌러주세요.





U+ 스마트홈 [삼성 세탁기 with U+스마트홈] 앱에 원격 차단, 오류 발생, 연결 끊김이라고 보이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원격 차단 : 제품에서 원격 실행을 설정해야 합니다. 삼성전자 사용설명서의 원격 설정 부분을 참고해 주세요.
• 오류 발생 : 제품에서 오류가 발생한 상황으로 먼저 제품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 연결 끊김 : 제품과 와이파이 공유기의 연결이 끊긴 상황으로 제품의 와이파이 연결 상태를 먼저 확인해 주세요.




U+ 스마트홈 [플러그] 예약 설정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U+스마트홈 앱 실행 → [플러그] → [예약설정] → 원하는 요일 및 시간 설정하기 → [켜짐] 또는 [꺼짐]을 눌러 예약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원하지 않는 플러그 예약 설정이 있다면 활성화 버튼을 꺼 주세요.





U+ 스마트홈 [가스잠그미] 인터넷에 연결되지 않아도 가스잠그미를 이용할 수 있나요?

인터넷에 연결되지 않으면 원격실행을 할 수 없습니다.
단, 기기에서 수동으로 실행할 수 있는 기능들은 사용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U+ 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서비스 개통 후 보험 가입 여부가 바로 확인이 안되는데, 가입이 안 되어있는 것 아닌가요
?
보험의 효력은 서비스 개통과 동시에 발생합니다.
보험 가입 사실 여부를 바로 확인하지 못하는 이유는 가입정보를 보험사에 전달하는데 시간이 소요되기 때문입니다.





U+ 스마트홈 [선일 금고 with U+스마트홈] 제품 설치관련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선일금고 고객센터 1566-4978(유료)로 전화해 주세요.

금고 설치 시 와이파이가 상시 연결되어야 하므로 옷장, 베란다 등 와이파이가 잘 연결되지 않는 공간에 설치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U+ 스마트홈 [귀뚜라미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온도조절기는 어디에서 구매할 수 있나요?

귀뚜라미 고객센터 1588-9000(유료)으로 문의하거나 가까운 귀뚜라미 대리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U+ 스마트홈 [LG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서비스와 연결 가능한 LG 에어컨 with U+스마트홈은 어떤 모델들이 있나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lguplus.com에 접속 후 에어컨을 검색하여 해당 제품을 선택해 주세요.
상세 페이지의 [연결 가능 기기]에서 확인하면 됩니다.



출처: 엘지 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