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스마트홈 [삼성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앱에 원격 차단, 오류 발생, 연결 끊김이라고 보이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원격 차단 : 제품에서 원격 실행을 설정해야 합니다. 삼성전자 사용설명서의 원격 설정 부분을 참고해 주세요.
• 오류 발생 : 제품에서 오류가 발생한 상황으로 먼저 제품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 연결 끊김 : 제품과 와이파이 공유기의 연결이 끊긴 상황으로 제품의 와이파이 연결 상태를 먼저 확인해 주세요.
U+ 스마트홈 [린나이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이용 요금이 어떻게 되나요?
U+스마트홈 패키지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U+스마트홈 서비스와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 요금제에 가입하지 않은 고객은 린나이 스마트 보일러 앱으로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U+ 스마트홈 [허브 동글형] U+스마트홈 기기는 실행되지 않고, 허브 동글형 램프만 깜빡거려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먼저 와이파이 공유기의 전원을 껐다 켜주세요.
이후 램프가 깜빡이지 않고 켜져 있으면,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설치 후에도 램프가 꺼져있거나, 계속 깜빡거리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국번없이 101(무료)로 문의해 주세요.
U+ 스마트홈 [전기료미터] 전기사용량 측정과 예상 청구 요금은 얼마나 정확한가요?
전기료미터의 전기사용량은 오차 1% 이내의 정확성을 ETL에서 인증받았습니다.
ETL은 국내외 고객의 전기안전, 전자파 양립성, 유무선 통신, 환경유해물질분석을 하는 공인인증 기관입니다.
전기사용량이나 요금이 실제와 차이가 있는 경우 아래의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 U+스마트홈 앱 실행 → [전기료미터] → [우리집정보등록]에 검침일을 정확하게 설정했는지, 검침원이 일정한 시간에 검침했는지 확인하세요.
• 아파트의 경우 세대 별로 전기를 나눠주고 전기료를 받습니다. 이때, 고압과 저압의 차이에서 오는 분배방식에 따라 아파트 별로 금액이 다를 수 있습니다.
• U+스마트홈 앱을 설치한 휴대폰 와이파이의 전원이 꺼진 상태로 한 달이 지나면 전기사용량이 U+스마트홈 앱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와이파이는 가급적 끄지 마세요.
※ 복지 할인이나 대가족 할인 대상 등에 해당되는 경우 U+스마트홈 앱 실행 → [전기료미터] → [우리집정보등록]에서 해당하는 할인 대상을 등록해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U+ 스마트홈 [LG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 꼭 유료 가입을 해야 하나요?
U+ID 또는 휴대폰 번호로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하여 기기를 등록하면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도어센서, 플러그, 스위치를 함께 신청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U+ 스마트홈 [귀뚜라미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온도조절기는 어디에 설치가 되나요?
기존에 설치한 실내 온도조절기 위치에 설치할 수 있으며, 와이파이 공유기와 가까울수록 원활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스마트홈 [선일 금고 with U+스마트홈] 홈매니저가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해 주나요?
고객이 직접 등록해야 합니다.
집 안의 와이파이 2.4Ghz의 비밀번호를 확인한 뒤 금고 사용설명서를 확인하여 등록해 주세요.
금고 이용 중 와이파이 공유기를 변경 또는 교체하면, U+스마트홈 앱과 와이파이 공유기를 다시 연결해 주세요.
출처: 엘지 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