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스마트홈 [에어센서] 공기질이 표시되는 화면을 끄려면 어떻게 하나요?
전원이 켜진 상태에서 화면만 끌 수는 없습니다.
불빛 때문에 잠들기 불편하시다면, 기기 위쪽의 전원 버튼을 짧게 5번 누르세요. LED 램프를 끌 수 있습니다.
전원을 아예 끄려면 전원선을 뽑고 버튼을 2초 동안 눌러주세요.
U+ 스마트홈 [솜피 블라인드 with U+스마트홈] 통신 상태가 양호하지 않다는 메시지가 뜨면서 블라인드가 작동하지 않아요. 어떻게 하죠?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 와이파이 공유기 또는 허브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하세요. 전원이 켜져 있는데도 작동이 안 된다면 전원을 껐다 다시 켜주세요.
• 허브와 커튼과의 거리가 너무 멀 경우 신호가 제대로 전달되지 않을 수가 있습니다. 허브와 커튼과의 거리를 3m 이내로 좁혀 주세요.
• 집에 있는 다른 U+스마트홈 기기는 잘 작동된다면 솜피 고객센터 1577-9816(유료)으로 문의해 주세요.
• 그래도 해결되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번(무료)로 문의해 주세요.
U+ 스마트홈 [스위치] 스위치만 구매하면 되나요?
U+스마트홈 앱으로 스위치를 사용하기 위해 스위치와 인터넷을 연결해주는 스마트홈 허브가 꼭 필요합니다.
U+ 스마트홈 [에어센서] 실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나요?
실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에어센서는 실내용으로 제작된 기기로 실외에서는 정확성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특히 에어센서는 기기 주변의 온도 및 습도의 영향을 많이 받기 때문에 정확한 측정결과가 반영이 되기까지 10~15분 정도가 걸립니다.
가급적 실내에서 사용해 주세요.
U+ 스마트홈 [플러그] 대기전력이 무엇인가요?
가전제품의 전원선이 콘센트에 꽂혀 있을 때, 전원이 꺼져 있어도 소비되는 전력을 말합니다.
U+스마트홈 플러그는 전원선을 뽑지 않아도 대기전력을 자동 차단해주어 전기요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U+스마트홈 플러그를 이용 중인 고객은 U+스마트홈 앱의 플러그 상세화면에서 [대기전력 측정]을 눌러 차단 기능을 켜주세요.
가전제품 별로 대기전력량이 다르므로, 플러그에 가전제품을 연결할 때마다 앱으로 대기전력량을 다시 측정해 주세요.
U+ 스마트홈 [대진DMP 조명 with U+스마트홈] 기기 사용 중에 와이파이 설정을 초기화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래 방법을 따라해 주세요.
① U+스마트홈 앱 실행 → 우측 상단 메뉴(≡) → [우리집 관리] → [기기해제] → [대진DMP 조명 with U+스마트홈] → [해제] 누르기
② 제품설명서의 안내에 따라 리모컨 버튼을 눌러 와이파이를 초기화하거나 조명의 커버를 열어 조명 기판에 있는 와이파이 버튼을 3초 동안 누르기
③ U+스마트홈 앱을 다시 실행해 우측 상단 메뉴(≡) → [우리집 관리] → [기기 등록] → 설치할 주소를 선택하고 [확인] → [대진DMP 조명 with U+스마트홈] 선택 후 화면 안내에 따라 재등록하기
U+ 스마트홈 [삼성SDS 도어락 with U+스마트홈] 이사 시 도어락도 이전 가능한가요?
삼성SDS 고객센터 1588-4141(유료)로 전화하여 이전 설치한 뒤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번(무료) 전화하여 이전 설치를 꼭 해주세요.
출처: 엘지 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