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멤버십] 멤버십 카드 가맹점을 알고 싶어요.

엘지 U+ [멤버십] 멤버십 카드 가맹점을 알고 싶어요.
멤버십 카드로 음식점, 편의점, 베이커리, 극장, 놀이공원 등 다양한 가맹점에서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가맹점 정보 및 할인율은 아래 홈페이지 주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멤버십 카드 제휴사 확인하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benefit-membership/rank-info






엘지 U+ [멤버십] 멤버십 카드를 재발급받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멤버십 카드를 재발급 받으시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앱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멤버십 카드 재발급 받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benefit-membership/rank-info
- 고객센터 앱 ☞  왼쪽 상단 메뉴(≡) > 멤버십 및 혜택 > 카드신청 및 재발급

 
※ 모바일 멤버십 카드를 이용하시면 플라스틱 카드를 재발급 받는 번거로움 없이 동일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엘지 U+ [멤버십] 멤버십 포인트 이용 내역을 확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멤버십 포인트 이용 내역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고객센터 앱에서 간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멤버십 포인트 이용내역 확인하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benefit-membership
- 고객센터 앱 ☞ 왼쪽 상단 메뉴(≡) > 멤버십 및 혜택 > 이용내역 조회
 
※ 고객센터 앱에서는 최근 3개월 이내 이용내역 조회가 가능합니다.





엘지 U+ [멤버십] 플라스틱 멤버십 카드를 받은 후 별도 등록이 필요한가요?

플라스틱 멤버십 카드는 별도의 등록 없이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U+ [멤버십] 휴대폰을 변경하면 기존 멤버십 카드는 정지 되나요?

LG유플러스를 이용하면서 휴대폰만 변경한 경우 같은 멤버십 카드로 계속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요금 미납/ 카드 분실 또는 고객님께서 카드 일시정지를 요청하신 경우 등 다양한 사유로 인해 멤버십 카드가 정지될 수 있습니다.

 
정지된 멤버십 카드는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카드 정지 해제 후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문의 시 꼭 카드 번호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정지된 멤버십 카드 해제하기
- 홈페이지 로그인 > 고객지원 > 1:1 문의하기 접수 (멤버십 카드번호 16자리 기재)
또는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재등록 후 정상 이용 가능




엘지 U+ [멤버십] 멤버십 포인트를 사용했을 때 문자 메시지 알림을 받지 않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문자 알림 수신 설정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멤버십 이용 알림 문자 받지 않기(로그인 후 연결)
- 홈페이지 로그인 > 혜택보기 > 멤버십 혜택 > 내 멤버십 정보조회 > 안내메시지 수신 설정
- 바로가기 ☞ https://www.lguplus.com/benefit-membership




엘지 U+ [멤버십] 일시정지 기간에는 멤버십 카드를 이용할 수 없나요?
휴대폰 일시정지 중에도 멤버십 카드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미납으로 인한 일시정지 및 멤버십 카드 이용을 중지한 경우에는 멤버십 카드를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