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ez포인트] 다른 휴대폰 번호의 ez포인트(이지포인트)와 합산해서 이용할 수 있나요?

엘지 U+ [ez포인트] 다른 휴대폰 번호의 ez포인트(이지포인트)와 합산해서 이용할 수 있나요?
동일한 명의로 여러대의 휴대폰을 사용중인 경우 각 휴대폰 번호에 적립된 ez포인트를 합산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ez포인트 합산 신청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매장/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며, 홈페이지 [개인 > 내정보관리 > 포인트확인 > ez포인트]에서 각 번호별로 적립된 ez포인트를 합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ez포인트 상세 내용 확인하기(로그인 후 연결)
-U+홈페이지☞ https://www.lguplus.com/benefit-membership/rank-info

 ※ 홈페이지에서 ez포인트를 사용하시려면 휴대폰 명의자와 실 사용자가 동일한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엘지 U+ [멤버십] 멤버십 카드도 유효기간이 있나요?

멤버십 카드는 유효기간이 없습니다.
LG유플러스 휴대폰을 이용하시는 동안 명의변경을 하지 않는다면 유효기간 없이 동일한 카드로 계속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휴대폰 해지 및 미납 정지 등의 사유로 휴대폰을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없을 경우 멤버십 혜택도 정지됩니다.

정지된 멤버십 카드는 LG유플러스 홈페이지, 고객센터를 통해 카드 정지 해제 후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문의 시 멤버십 카드 16자리 번호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정지된 멤버십 카드 해제하기
- 홈페이지 로그인 > 고객지원 > 1:1 문의하기 접수 (멤버십 카드번호 16자리 기재)
또는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재등록 후 정상 이용 가능





엘지 U+ [ez포인트] ez포인트(이지포인트)가 적립되는 요금제는 어떤 건가요?

ez포인트가 적립되는 요금제는 아래와 같습니다.
 
▶ez포인트 적립 요금제 안내
- 표준 플러스/ 표준 빅 3팩/ 파워 9원/ 다이어트/ 6인 지정할인/ 낮시간 할인 요금제
링 요금제(링 라이트, 링 친구 문자 프리, 링 미니, 링 문자 프리, 링 베이직)          

 
적립 요금제 외 2G, 3G, LTE 주요 요금제 등 일부 요금제와 요금할인 프로그램, 별정요금제 고객은 ez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엘지 U+ [멤버십] 플라스틱 멤버십 카드는 어떻게 발급받을 수 있나요?

플라스틱 카드는 U+ 고객센터를 통해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엘지 U+ [멤버십] 플라스틱 멤버십 카드를 분실했는데 분실신고를 해야 하나요?

플라스틱 멤버십 카드를 분실하신 경우 카드 재발급 신청을 하시고 별도의 분실신고는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카드를 재발급 받으면 기존 카드는 자동으로 사용 중지되며 재발급 사유를 '분실 재발급'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카드 재발급 신청은 홈페이지, 고객센터 앱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멤버십 카드 재발급 받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benefit-membership/rank-info





엘지 U+ [멤버십] 멤버십 카드가 정지되었다고 합니다.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요금 미납/ 카드 분실 또는 고객님께서 카드 일시정지를 요청하신 경우 등 다양한 사유로 인해 멤버십 카드가 정지될 수 있습니다.
 
정지된 멤버십 카드는 LG유플러스 홈페이지, 고객센터를 통해 카드 정지 해제 후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문의 시 멤버십 카드 16자리 번호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정지된 멤버십 카드 해제하기
- 홈페이지 로그인 > 고객지원 > 1:1 문의하기 접수 (멤버십 카드번호 16자리 기재)
또는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재등록 후 정상 이용 가능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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