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취소/반품/교환] 주문한 휴대폰과 다른 휴대폰이 배송되었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모바일
개봉을 하지 마시고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09로 문의해 주세요. 친절하고 신속하게 처리해 드립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주문/결제] 내가 가진 쿠폰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액세서리샵
PC에서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액세서리] 에서 오른쪽 날개 메뉴의 [마이샵] → [쿠폰]에서,
모바일에서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왼쪽상단 메뉴버튼 클릭 시 나타나는 [마이샵] → [쿠폰]에서 보유한 쿠폰의 사용 조건 및 유효기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기타] 견적 저장하기는 무엇인가요?
모바일
휴대폰, 할인방식(공시지원금, 선택약정할인), 요금제 등을 선택해 예상 견적을 알아본 뒤 바로 가입신청 하지 않고 저장해 둘 수 있는 기능입니다
[마이샵]→[내보관함]→[내견적서]에서 언제든지 다시 열어 다른 조건의 견적서와 비교해 볼 수 있고, 원하는 때 바로 가입신청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결제수단] 포인트파크 결제는 무엇인가요?
모바일
포인트파크와 제휴된 신용카드 포인트, 문화상품권, OK캐쉬백 등을 하나로 모아 할인권을 발급받고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휴대폰을 할인 받아 구매할 수 있는 결제 방법입니다.
휴대폰 가입신청서를 작성할 때 기기 결제 방법에서 ‘포인트파크 사용’을 선택하면 할인 받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명칭 및 방법 프로세스 확인 필요
[할인권 발급 및 사용방법]
1. 포인트파크 할인권 발급 페이지 접속(www.pointpark.com) ->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포인트파크 검색 -> [할인권 받기] 버튼 클릭
2. 본인인증 -> [통합 사용 할인권] 선택 후 발급 신청
3. 이용할 수 있는 할인권 금액 확인
4. 포인트파크 할인권 문자 발송
5.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에서 휴대폰과 액세서리 구매 시 결제 방법에서 할인권 조회 후 사용
추가 문의사항은 포인트파크 고객센터 02-521-6699로 연락하세요.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주문/결제] 쿠폰을 사용하지 못하고 결제했어요. 할인쿠폰을 다시 적용할 수 없나요?
액세서리샵
배송 단계에 따라 다릅니다. 결제완료 단계에서는 바로 구매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가 상품을 준비하는 배송준비중 단계에서는 주문취소 신청 버튼을 누른 후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되는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하여 구매를 취소할 수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주문/결제] 구매 취소 또는 반품을 하면 사용했던 쿠폰은 어떻게 되나요?
액세서리샵
유효기간이 지나지 않은 쿠폰은 취소 또는 반품 완료 시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취소처리 과정에서 유효기간이 지난 쿠폰은, 주문 취소 및 반품 완료일로부터 유효기간이 7일 연장됩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