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펫케어] 약정기간 내 서비스를 해지하면, 보험 해지 위약금도 내야 하나요?
스마트홈
아니요. 보험에 관한 위약금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로봇 케이스가 잘 빠지지 않아요.
스마트홈
로봇 케이스는 안전을 위해 견고하게 제작되었습니다.
분리 시에는 로봇 케이스 전용 오프너를 꼭 사용해 주세요!
오프너로 로봇 케이스의 PUSH 버튼의 홈을 꾹 눌러주면 분리가 가능합니다.
이때, 반대쪽 연결 부분은 딱! 소리가 나도록 힘껏 꺾어 분리해 주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물세척할 수 있나요?
스마트홈
로봇은 물세척이 불가합니다. 부드러운 헝겊이나 물티슈를 이용해 가볍게 닦아주세요. 물 세척은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사은품] 고객부담금은 어떻게 결제하나요?
인터넷/IPTV
카드(제휴카드, 일반신용카드, 체크카드)로 결제 가능하며, 현금 납부는 불가합니다.
가입자 본인 소유의 카드로만 결제가 가능하며, 할부 결제 시 할부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할부 수수료는 카드사별로 다릅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간식로봇 주행속도를 조절할 수 있나요?
스마트홈
바램(VARRAM) 앱을 통해 설정 가능합니다.
해당 앱이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해주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원격급식기] 원격급식기를 사용할 수 있는 연령이 있나요?
스마트홈
건사료를 먹는 3개월 이후(반려동물의 치아 생성 이후) 반려동물의 사용을 권장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원격급식기] 넣으면 안돼는 사료가 있나요?
스마트홈
알갱이가 직경 13mm미만인 건사료를 사용해주세요. 습식사료는 부패가 쉬우며, 경도가 약해 원격급식기 토출구를 막을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