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원격급식기] 정전 시에도 동작이 되나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원격급식기] 정전 시에도 동작이 되나요?
스마트홈

전원 공급이 어려운 경우 보조 전원(건전지AA 3개)을 통해 일시적인 사료 공급이 가능합니다.
*보조전원은 일시적인 사용만 가능하며, 전원 어댑터 사용시에만 정상사용이 가능합니다.
기본적으로 어댑터가 연결됐을 경우 어댑터를 사용한 전원공급을 우선으로 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LG 공기청정기] 기존 U+스마트홈 앱을 사용하다가 LG 공기청정기를 연결하면 추가 이용요금이 있나요?
스마트홈

기존 U+스마트홈 서비스 사용자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신청서] 가입/신청서납부방법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인터넷/IPTV

서비스에 가입하는 명의자와 예금주 (카드주)가 동일해야 합니다.
가족 또는 다른 분의 카드나 계좌로 신청서를 작성하신 경우에는 전문 상담사가 예금주(카드주)와 확인 전화 후 요청하신 납부방법으로 등록해 드립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쿠쿠 정수기 with U+스마트홈] 쿠쿠 정수기 사용자를 U+스마트홈 앱에서 기기해제 또는 변경할수 있나요?

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의 기기등록/해제 메뉴를 눌러 연동되어 있는 제품을 선택하면 해제 처리 가능합니다.
(단, 해제 시 사용 중에 발생한 사용이력 및 스마트 제어 설정이 모두 삭제 됩니다.)
메뉴 → 우리집관리 → 기기등록/해제 → 기기 해제 하기 → 해제할 기기를 선택 후 해제 진행
사용자 ID의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변경하고자 하는 ID로 현재 쿠쿠 정수기 기기를 등록한다면 기존에 등록되어 있던 ID에서는 기기가 자동 해제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힘펠 복합환풍기] 제품 설치 및 AS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스마트홈

제품 설치 및 AS문의는 힘펠 고객센터(1899-0991)로 하시면 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펫케어] 원격급식기, 간식로봇을 쓰다가 다른 기기로 변경할 수 있나요?
스마트홈

아니오. 개통 후에는 다른 기기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펫케어] U+스마트홈 앱에 반려동물 정보를 입력하면 멤버십 번호가 나오는데, 언제 필요한 번호인가요?

스마트홈

멤버십 번호는 펫케어 서비스 가입자라는 것을 인증하는 번호로, 제휴 혜택으로 보험에 가입하거나 반려동물 용품 할인 구매 시 필요합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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