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U+AI_어벤져스] 스피커를 사용하려면 꼭 U+tv와 연결해야 하나요?
스마트홈
아니오, U+tv를 연결하지 않아도 스피커는 사용할 수 있습니다.
U+tv와 연결하지 않으려면 연결 단계에서 30초만 기다려 주세요.
연결 과정을 생략하고 다음 단계로 자동으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수면센서] 수면 점수가 계속 나쁨으로 나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스마트홈
수면 점수가 낮은 원인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수면 점수 상세 메뉴에서는 각 항목별로 내 수면 상태를 확인할 수 있으며 숙면을 위한 도움말을 제공합니다.
지속적으로 수면 점수가 낮게 나오고 몸에 이상이 있다고 생각될 경우, 전문의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하니웰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앱에서 하니웰 온도조절기 상태가 연결끊김이나 에러표시가 되는 경우 어떻게 하나요?
스마트홈
연결끊김의 경우는 댁내 와이파이 공유기와 하니웰 온도조절기(거실용) 간의 통신신호가 약할 수 있으므로 온도조절기(거실용) 근처에서 스마트폰의 와이파이 기능을 이용해서 댁내 무선인터넷이 잘 잡히는지 확인하세요.
에러표시의 경우는 온도조절기 문제라면 하니웰 고객센터(02-799-6121)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쿠쿠 밥솥] 다른 가족 구성원과 같이 U+스마트홈 앱을 사용할 수 있나요?
스마트홈
앱에 계정을 추가하면 가족들과 앱을 함께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등록을 원하는 가족의 스마트폰에서 U+스마트홈 앱 다운로드 → 회원가입
2) 내 스마트폰 U+스마트홈 앱에서 메뉴 → 계정관리 → 허용계정 관리 → 허용계정 등록에 가족의 ID를 입력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노비타 비데]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노비타 고객상담센터(1588-6560)로 하시면 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미로 가습기] 스마트폰으로 원격에서 조절되는 가습기 종류와 구입처는 어떻게 되나요?
스마트홈
구매는 미로 가습기를 취급하는 오프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설치/개통/AS] 가입 신청 후 개통까지는 얼마나 걸리나요?
인터넷/IPTV
설치가능지역의 경우 신청 후 1~2일 정도 소요됩니다.
혹시라도 설치지역에 따라 추가로 공사진행이 필요한 경우에는 시일이 추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