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쿠쿠 밥솥] 제품 배송 및 AS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스마트홈
- 제품 배송 및 AS 문의는 쿠쿠전자 고객센터(1588-8899)로 하시면 됩니다.
엘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청약] 기기 하나만 선택해 가입할 수 있나요?
스마트홈
아니오. 스마트홈 기기 2개 이상을 함께 사용하는 패키지 요금제로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신청서] 가입신청서 수정이 가능한가요?
인터넷/IPTV
가입신청서에 기재하신 주소(서비스 설치주소, 사은품 배송지 등)를 변경하기 원하신다면 가입 확인 전화가 왔을때 요청해 주세요.
가입전화를 받고 난 이후에 변경을 원하신다면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서 변경 가능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엘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펫케어] 보험 가입 신청을 하면 언제부터 보상을 받을 수 있나요?
스마트홈
보험사에서 가입 심사 후 가입 승인 문자메시지를 발송합니다. 문자메시지를 받은 이후부터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엘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원격급식기] 툭툭치면 사료가 나와요.
스마트홈
급여 상황이 아닐 때, 사료가 토출되지 않도록 잠금 장치가 되어 있습니다.
사료통이 제대로 조립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리며, 사료가 계속 새어 나오는 경우 바램펫 고객만족센터(070-8797-8923) 또는
카카오톡 채널 바램펫, 앱 내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엘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원격급식기] 다른 급식기와 어떤 것이 다른가요?
스마트홈
반려동물의 활동량, 연령, 몸무게에 맞춰 1일 권장 칼로리를 추천해주고 오늘 하루 얼만큼 먹었는지 알려줘요.
급여한 사료가 적은 경우 실시간으로 밥을 줄 수 있어요.
엘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어떤 경우에 화재보상을 받을 수 없나요?
스마트홈
아래와 같은 경우 화재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① 고객님의 중과실 또는 고의로 인해 발생한 사고
② 천재지변에 의한 사고
③ 화재로 인한 분실물에 대한 보상
④ 가입 시 등록한 주소지와 설치 주소가 다른 경우
출처: 엘지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