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힘펠 복합환풍기] U+스마트홈 앱과 연동하여 사용 시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엘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힘펠 복합환풍기] U+스마트홈 앱과 연동하여 사용 시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 기기를 등록하면 별도의 이용료 없이 스마트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다른 통신사 인터넷을 사용하고 있는데 가입 가능한가요?

스마트홈

네,  다른 통신사 인터넷 이용 고객도 가입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U+스마트홈 Easy 앱에서 '우리집 지킴이 Easy' 버튼이 보이지 않아요.

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Easy 요금제가 해지되었거나, 일시정지 기간에는 '우리집 지킴이 Easy' 기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엘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LG 오븐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서 LG 오븐 원격제어를 실패하거나 실제 제품 상태와 일치하지 않으면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스마트홈

LG Smart ThinQ 앱에서 같은 문제가 확인된다면 LG 서비스 센터 1588-7777로 문의해 주세요.
LG Smart ThinQ 앱에서는 정상적으로 동작하지만 U+스마트홈 앱에서만 문제가 확인된다면 U+ 고객센터 101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엘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원격급식기] 건전지와 어댑터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나요?

스마트홈

보조 전원 장치(건전지)는 전원 어댑터가 정상적으로 전원을 제공하지 못한 경우에만 작동됩니다.






엘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원격급식기] A/S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스마트홈

바램펫 고객만족센터(070-8797-8923) 또는 카카오톡 채널 바램펫, 앱 내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A/S 요청 시 보증서를 반드시 제출해 주세요.





엘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보험 가입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스마트홈

가입한 다음달 초, 스마트폰으로 보험 가입 확인 문자메시지를 보내 드립니다. 보험 효력은 패키지 개통과 동시에 발생합니다.





엘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경찰에 신고 문자메시지를 발송하고 나면, 이후 출동과정은 어떻게 되나요?
스마트홈

신고자 전화번호, 신고 내용이 경찰로 전달되며, 출동 전 신고자에게 확인 전화를 드립니다.
경우에 따라 별도의 확인 전화없이, 바로 현장으로 출동할 수도 있습니다.



출처: 엘지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