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신청서] 가입신청서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인터넷/IPTV
가입 확인 전화를 아직 받지 않았다면 마이샵에서 가입신청 내역에서 취소하시기 바랍니다.
단, 진행 중인 경우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개통기사 방문 후에는 단순 변심으로 인한 취소가 불가하오니 유의해 주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신청서] 외국인이 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나요?
인터넷/IPTV
외국인은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신청서 작성이 불가합니다.
가입을 원하는 경우에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전문 상담사가 전화상담을 통해 가입을 도와드립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대진DMP 조명] U+스마트홈 앱에 기기상태가 '등록 중'으로 나타나요.
스마트홈
와이파이 비밀번호를 잘못 입력했거나, 제품 등록이 제대로 되지 않은 경우입니다.
등록 중인 메시지가 최대 3분 이상 나타나면 기기 해제 후 다시 등록해 주세요.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대진DMP 조명]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한 대진DMP 조명을 해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 메인화면의 오른쪽 상단 '메뉴(三)' → '우리집관리' → '기기 해제' → '대진DMP 조명'을 선택한 뒤 '해제 하기'를 눌러 주세요.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대진DMP 조명] 애플(iOS)기기로 대진DMP 조명을 등록할 때, 필요한 와이파이 비밀번호는 어떻게 되나요?
스마트홈
대진DMP 조명 기기의 와이파이 네트워크 이름은 'DJ_XXXXXXX' 입니다.
비밀번호는 해당 이름의 앞자리에 있는 'DJ_' 를 'LGU_' 로 바꿔서 입력하시면 됩니다.
-예시 : 와이파이 네트워크 이름이 'DJ_1234567'이면, 비밀번호는 'LGU_1234567'입니다.
* 네트워크 이름은 대진DMP 조명의 Soft AP 모드일 때 나오는 SSID명 입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미로 가습기] 가습기 고장이 나면 어디로 연락하나요?
스마트홈
가습기 제품고장이나 통신상태 이상에 대한 문의는 미로 고객센터(1661-5796)로, 스마트폰 앱(U+스마트홈 앱) 문의는 LG U+고객센터(101)로 하시면 됩니다.
출처: 엘지 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