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hbee - 승차시 잔액이 부족하면 어떻게 되나요?
카드잔액이 부족할 경우 정상결제가 되지 않으며, 결제가능한 다른 카드나 현금으로 결제해 주셔야 합니다.
또한 잔액부족으로 환승되지 않은 부분은 환불이 되지 않으니 이용 전 잔액 확인 하시어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cashbee - 특정 일자 사용 내역을 알고 싶어요.
캐시비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카드등록시 [My 캐시비] > [캐시비 사용내역조회]에서 최근 1년 사용내역 확인가능하며, 최근 1년이내 원하는 일자를 선택하여 사용내역 조회가능합니다.
cashbee - 카드 2개가 동시에 결제된 것 같아요.
교통카드는 무선주파수(RF) 방식이므로 버스단말기 태그 시 이용을 원하는 대상카드와 타카드가 중첩되어 있을 경우 타카드가 인식될 수 있습니다.
지갑채로 단말기에 접촉하시거나, 여러장의 교통카드가 들어있는 가방이 단말기에 접촉되어 중복결제된 경우 중복 차감의 원인이 될 수 있으며 환승 미적용 또는 추가요금이 징수될 수 있으므로 유의하여 사용하셔야합니다.
따라서 결제를 원하는 대상카드만 단독으로 이용해주셔야 합니다.
카드 중복 사용으로 차감된 요금은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cashbee - 타고 있던 버스가 고장이 나서 대차 이용 시 카드 처리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수도권(경기,인천) 버스의 경우, 차량고장으로 대체차량으로 옮겨타실경우 > 고장차량 기사님의 지시에 따라 승/하차태그 진행하여 주시면 됩니다.
( ※ 현장상황/ 단말기설정상태등에 따라 카드처리방법 상이 )
cashbee - 승하차 태그를 모두 해야 하나요?
수도권(경기,인천) 거리비례요금제가 적용되는 차량의 경우 환승을 하지 않으시더라도 꼭 하차 태그를 해주셔야 하며 환승 하시는 경우에는 꼭 하차 태그를 해주셔야 합니다.
하차 미태그시 차후 추가 요금이 발생되므로 유의하여 사용바랍니다.
수도권(경기,인천)외 지역은 환승이 필요 하신 경우에만 하차 태그 해주시면 됩니다.
출처: 캐시비
많이하는 질문 : https://www.cashbee.co.kr/cb/customer/cust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