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7 mobile - 최근 3개월 사용량 화면에 추천 요금제가 뜨지 않아요
유심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 중 최근 3개월 평균 사용량이 현재 이용중인 요금제의 기본 제공량보다 초과하여 사용한 경우 요금제가 추천됩니다. (단말 결합 요금제는 변경 시 약정 할인 반환금이 발생하므로 추천 요금제 및 변경 화면이 뜨지 않습니다.)
sk 7 mobile - 추천 요금제 변경 예약 알림은 언제,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매월 1일 오전 11시에 어플 알림(앱 푸시) 또는 카톡 알림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k 7 mobile - 요금제 변경 알림 예약을 받고 들어왔는데 추천 요금제가 없어졌어요.
요금제와 프로모션 요금은 매월 변동될 수 있어요. 추천 받은 요금제가 다음 달 1일에는 신규 가입 중단되어 찾을 수 없거나 프로모션 요금이 인상/인하되어 확인한 요금과 다를 수 있으니, 딱 맞는 요금제를 발견했다면 바로 변경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sk 7 mobile - 최근 사용량 화면에서 변경 전 요금제가 조회되고 있어요.
최근 사용량 화면 속 요금제 정보는 하루에 한 번 업데이트 됩니다. 다음 날 확인해주시면 변경된 요금제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k 7 mobile - 앱 푸시함에 있는 푸시 메시지가 사라졌어요
푸시 메시지는 발송 후 90일까지 보관됩니다.
sk 7 mobile - 챗봇 이용 가이드(소소한 Tip!)
ATip!
1. 질문은 한 번에 입력해주셔야 챗봇이 인식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잔여량 조회 → 좋아요! (O)
데이터 ►(전송) 잔여량 ►(전송) 조회 → 안돼요! (X)
2. 아래와 같이 키워드(단어)로 입력하시면 더 정확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하나의 질문에 하나의 답변만 가능합니다.
[좋은 예시]
"유심 구매"
"셀프개통 방법"
"데이터 잔여량 조회"
[아쉬운 예시]
"유심 구매하는 곳이랑 셀프개통 방법 알려줘"
3. 홈페이지/App. 로그인 후에 챗봇을 이용하시면 별도의 고객인증 없이 요금, 잔여량, 가입정보 등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sk 7 mobile (알뜰폰)
많이하는 질문 : https://www.sk7mobile.com/ccsc/board/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