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7모바일 - 챗봇을 이용 할 수 있는 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365일 24시간 가능합니다.
※ 챗봇으로 문의 해결이 어려운 경우 채팅상담 또는 고객센터(114 또는 1599-0999(유료))를 이용해주세요.
※ 전산 작업 시간에는 이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SK 7모바일 - 해외에서 개통한 eSIM을 국내에서도 이용할 수 있나요?
A해외에서 개통한 eSIM은 국내에서 이용할 수 없습니다.
국내에서 eSIM 이용이 필요하신 경우 SK 세븐모바일 eSIM 신규가입 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SK 7모바일 - 공부폰이란?
공부폰은 휴대폰의 데이터와 와이파이를 차단하여 자녀의 학습 효율을 높일 수 있는 SK 7mobile만의 전용 휴대폰입니다. 공부에 방해가 되는 인터넷 기능은 차단하고, 프라임 영/한 사전, MP3 등 학습에 도움이 되는 기능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SK 7모바일 - 개명 후 본인인증(모바일 신분증, PASS 앱 등)이 실패해요.
'23년 8월 이전에 개명하신 경우, 개명 후 정보가 정상적으로 업데이트 되지 않아 본인인증(모바일 신분증, PASS 앱 등)이 실패할 수 있습니다. 당사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 고객센터 : 114(가입자 무료), 1599-0999(유료)
SK 7모바일 - 휴대폰 불량 시 교환/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휴대폰 교환/반품은 단말기 초기 불량, 상품 오발송, 통화품질 불량에만 가능하며, 다이렉트 개통센터를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1599-3508 / 평일 10:00~18:00 운영)
통화 품질 불량으로 인한 교환/반품은 7mobile 고객센터(1599-0999) 통화 품질 부서에 통화품질 상담 이력이 있으셔야 신청 가능합니다.
[교환/반품 절차]
▶ 새 제품인 경우
1. 개통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서비스 센터에 방문합니다.
2. 서비스센터에서 불량확인증을 발급받습니다.
3. 불량확인증 원본을 휴대폰과 함께 개통센터로 보냅니다.
. 보내기 전에 개통센터에 미리 연락해야 합니다.
. 불량확인증이 없으면 교환하거나 반품할 수 없습니다.
. 유심이나 휴대폰의 다른 부품을 빠트리고 안보내면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 바른폰인 경우
1. 개통한 날부터 14일 이내에 서비스센터(A/S/센터)에 방문합니다.
. 애플 공식 A/S센터: 유베이스, 동부대우전자, TUVA 등
2. 휴대폰 불량에 대한 의견을 적은 A/S 기사 명함을 받습니다.
.사용하던 중고폰은 불량확인증 발급이 안될 수 있어 명함으로 대신합니다.
3. 받은 명함을 휴대폰과 함께 개통센터로 보냅니다.
▶ 바른폰 180일(6개월)안심 보증 프로그램
공식 A/S센터를 통해서 제품 불량 확인을 받으시면 휴대폰을 수리해서 다시 발송해드립니다. (휴대폰 수리기간 동안에 사용할 수 있는 다른 휴대폰을 보내드립니다.)
.2018년 11월 22일부터 개통한 휴대폰부터 가능합니다.
▶ 리퍼폰인 경우
1. 액정과 배터리에 한하여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10개월간 무상 A/S가 가능합니다.
2. 이외 불량에 대해서는 바른폰과 동일합니다.
출처: SK 7모바일 (알뜰폰)
자주하는 질문: https://www.sk7mobile.com/ccsc/board/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