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7Mobile - eSIM 사용중 HD Voice가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SK 7모바일 - eSIM 사용중 HD Voice가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KCT(티플러스)에서 ESIM개통 이력이 있는 아이폰 13및 이후 출시된 단말기에 USIM회선으로 USIM 기변 시 “HD Voice 사용이 불가합니다"




SK 7모바일 - eSIM이 지원되는 바른폰S를 가입하는데, SIM 선택 유형에 eSIM이 보이지 않아요.
현재 휴대폰 결합상품으로 가입하는 경우 eSIM으로 가입이 불가하여 eSIM이 보이지 않습니다.
바른폰S를 구매하는 고객님들도 eSIM 으로 가입할 수 있도록 준비중이며, 완료 전까지 유심으로 가입/개통 부탁드립니다.





SK 7모바일 - eSIM만 개통하여 사용할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eSIM이 지원되는 휴대폰이라면 유심(USIM) 없이, eSIM만 단독 개통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SK 7모바일 - eSIM 가입은 모든 휴대폰에서 가능한가요?
아니요. eSIM 모듈이 탑재가 된 휴대폰에서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 애플 : iOS12.1 및 이후 버전이 설치된 iPhone XS, iPhone XS Max, iPhone XR 이후 출시된 모델
- 삼성 : 갤럭시 폴드4, 갤럭시 Z플립 4 이후에 출시되는 모델
그 외 제조사의 경우 휴대폰 제조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해외향 단말기의 경우 컨트리락이 해제된 경우에만 eSIM 사용이 가능합니다.






SK 7모바일 - eSIM 가입/개통 어떻게 하나요?
1. 가입신청서 작성 시, 'eSIM 가입'을 선택하고 신청서를 작성해주세요.
신청서 작성 후 셀프개통 또는 접수된 순서에 따라 1~3일 이내 해피콜이 진행됩니다.

2. 셀프개통 또는 해피콜 후 eSIM 개통이 완료되면, 신청서 작성 시 입력하신 휴대폰번호와 이메일로 QR코드가 발송됩니다.

3. eSIM을 다운받을 휴대폰을 Wi-Fi 또는 모바일데이터를 통해 인터넷에 연결한 뒤 QR코드를 스캔하여 eSIM 프로파일을 다운받아주세요.

*eSIM 다운로드 실패 시, 개통센터 (1599-3508)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SK 7모바일 - eSIM 가입 시, 셀프개통 가능한가요?

eSIM도 셀프개통이 가능합니다.
단, 티플러스(KCT) 번호이동 고객은 eSIM 셀프개통이 불가하므로 온라인 신청으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SK 7모바일 (알뜰폰)
자주하는 질문:  https://www.sk7mobile.com/ccsc/board/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