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7Mobile - 챗봇에 접속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SK 7모바일 - 챗봇에 접속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PC나 모바일을 통해 SK 세븐모바일 홈페이지에 접속하거나 'SK 세븐모바일 고객센터' App.을 설치 후 우측 하단 '챗봇' 버튼을 클릭하시면 챗봇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안드로이드(갤럭시 등) App. 내 챗봇은 11월 초 오픈 예정입니다.

※ 챗봇 접속 오류 발생 시 '팝업차단 해제' 후 재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






SK 7모바일 - 챗봇으로 어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요?

챗봇을 통해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SK 세븐모바일 서비스 및 이용 관련 문의(FAQ)
- 가입회선별(가입된 전화번호별)로 요금, 통화/문자/데이터 잔여량, 가입정보(가입일, 요금제, 납부정보 등), 미납, 휴대폰 결제 등 조회
- 채팅상담사 연결 서비스
 




SK 7모바일 - 팝업차단으로 챗봇 접속이 안돼요.

챗봇 접속 오류 발생 시 '팝업차단 해제' 설정 후 재시도 해주시기 바랍니다.









SK 7모바일 - 채팅 상담을 통해 가입(개통) 업무도 가능한가요?

채팅상담에서는 가입(개통) 업무는 불가합니다.
당사 홈페이지에서 셀프/온라인 신청서 작성 후 개통 관련 문의가 있다면 아래 가입(개통)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가입(개통) 센터 안내
- 전화 상담 : 1599-3508 (유료) / 평일 오전 10시 ~ 18시
- 카카오톡 상담 : 카카오톡 채널 아이디 SK 7mobile 추가 / 평일 오전 10시 ~ 17시
※ 전화/카카오톡 상담 시 12시 30분 ~ 13시 30분은 점심시간으로 원활한 상담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SK 7mobile 검색 시 카카오톡 프로필 사진에 "개통상담"이 확인되는 프로필을 추가해주세요.



SK 7모바일 - 채팅 상담을 할 수 있는 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평일 오전 9시~오후 5시 30분(점심시간 12시 ~ 13시 제외) 간 채팅상담이 가능합니다.

※ 대기 순서에 따라 차례대로 상담을 진행해드리오니 상담사 연결까지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 채팅상담 대기 고객이 많은 경우 연결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출처:  SK 7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https://www.sk7mobile.com/ccsc/board/faqList.d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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