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세븐 모바일 - 휴대폰 일시정지는 얼마나 할 수 있나요?
일시정지 기간은 충전형에서는 1회에 7일 범위 내에서 분기1회, 년4회까지 신청 가능하고 후불에서는 1년 2회까지, 1회 90일 이내에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일시정지 기간 동안 수발신 정지를 원칙으로 하되 이용고객의 요청에 따라 30일 이내에 수신 기능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일시정지의 경우 긴급전화(112, 113, 119 등), 고객센터(114)만 발신 가능합니다. 정지 기본료는 월 3,300원(VAT 포함) 과금 됩니다.
sk 세븐 모바일 - 월중에 가입/해지/변경 등을 하면 요금 계산은 어떻게 하나요?
요금 월의 중도에 서비스 개시 또는 종료, 단말기 임차, 요금제 변경 등을 한 경우 선불에서는 개시시점 또는 변경시점부터 변경된 내용이 적용되며, 후불 월 정액으로 부과되는 기본료, 부가사용료는 실제 사용일수로 일할 계산(일할계산요금 X 요금부과일수) 하여 요금을 적용합니다. 통신사 변경 전까지 이용했던 실시간 요금은 변경 후 통신사로 이동하여 "번호이동 후청구"항목으로 추후 청구됩니다. 전 사업자의 이용요금에 대한 세금계산서는 전 통신사에서 발생 가능하며, 영수증은 수납한 곳에서 발행 가능합니다.
sk 세븐 모바일 - 품질 문제 등으로 서비스를 제공받지 못하는 경우에는 요금 환불을 받을 수 있나요?
자사는 고객님께서 통화품질로 인한 불편을 겪지 않도록 노력합니다.
다만 고객님의 귀책 사유가 아닌 사유로 인해 통화불편을 겪으셨을 경우,
○ 회사는 고객이 그의 책임이 없는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받지 못한 경우로서 그 뜻을 회사에 통지한 때(그 전에 회사가 그 뜻을 안 때에는 그 알게 된 때)로부터 계속 3시간이상 서비스를 제공 받지 못하거나 또는 1개월 동안의 서비스 장애발생 누적시간이 12시간을 초과할 경우에는 그 서비스를 제공받지 못한 일수에 따라 월정요금을 일할 분할 계산하여 반환합니다.
○ 다만, 1회 3시간 미만 장애 발생에 대하여는 실제 장애시간을 누적한 시간을 1일 단위로 계산하고, 2일에 거쳐 장애가 발생하더라도 장애발생 누적시간이 24시간 미만일 경우에는 1일로 계산하여 적용합니다
※특정 음영지역의 경우 보상내용에서 제외됩니다.
sk 세븐 모바일 - 국가유공자/저소득층/차상위계층 입니다. 요금감면을 받을 수 있나요?
장애인 및 국가유공자,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에 해당되는 고객님께서는 복지요금제로 가입 또는 변경 이용 시, 각 요금제에 따른 월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각 요금제의 기본제공량 소진 후 음성,문자,데이터 초과사용시 35% 할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복지요금제 가입대상 및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가입대상 : 장애인, 국가유공자, 특수학교/아동복지시설,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가입방법
1. 신규가입 : SK텔링크 다이렉트 공식 온라인 직영샵 (www.sk7mobiledirect.com) 에서 USIM단독개통으로 가입 가능 (단말결합 불가)
2. 요금제 변경 : USIM단독개통으로 가입한 고객님이 가입대상에 해당되면 복지전용요금제로 변경 가능 (단말결합으로 개통한 고객은 변경불가)
sk 세븐 모바일 - Wi-Fi 상태에서 이용했는데 왜 3G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되나요?
WiFi로 최초 접속했다 하더라도 사용 도중 신호가 미약할 경우 3G로 자동전환 될 수 있으며, 3G 상태에서 인터넷 접속 시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되오니 이용에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sk 7모바일 (알뜰폰)
FAQ: https://www.sk7mobile.com/ccsc/board/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