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7모바일 - 상품 변경 및 부가서비스 신청/해지를 홈페이지에서 가능한가요?

SK 7mobile - 상품 변경 및 부가서비스 신청/해지를 홈페이지에서 가능한가요?
다이렉트몰 [MY > 요금제/부가서비스] 화면을 통해 변경 신청하시거나, 고객센터 114 또는 1599-0999)로 전화 접수하시면 요금제 변경이 가능합니다
 



SK 7mobile - 타통신사는 군입대에 의한 장기정지 기본료가 무료화 되었는데 7mobile도 동일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2011.12.1일부터 군입대로인한 장기 정지시 정지 기본료 부과 되지 않습니다. (단, 단말기대금은 매달 청구됨)





SK 7mobile - MVNO(가상이동통신)가 무엇인가요?
MVNO란 Mobile Virtual Network Operator(가상이동통신망 사업자)의 약자로 기존 이동통신사업자(SKT,KT,LGU+)의 시설설비 및 서비스를 도매로 제공받아
이용자에게 합리적인 통신서비스를 재판매하는 사업자를 말합니다





SK 7mobile - 무료통화가 남으면 어떻게 되나요?

남는 무료통화는 이월되지 않습니다.




SK 7mobile - 요금제를 변경한 후, 또 요금제를 변경할 수 있나요?
다이렉트몰 [MY > 요금제/부가서비스] 화면을 통해 변경 신청하시거나, 고객센터(114 또는 1599-0999)로 전화 접수하시면 요금제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요금제 변경일로부터 만 30일 경과 후 가능합니다.




SK 7mobile - 실버 요금제는 몇 살부터 가입이 가능한가요?
만 60세부터 가입이 가능합니다.





SK 7mobile - 키즈 요금제는 몇살까지 가입이 가능한가요?
만 13세까지 가입이 가능합니다. 가입을 한 이후, 14세가 되면 반값 요금제로 자동 전환됩니다. (단, SKT 시스템 기능 변경 이후에 적용 예정)





SK 7mobile - 안심데이터 요금제를 가입한 경우, 데이터 한도를 다 사용한 후 추가로 사용하고 싶으면 어떻게 하나요?
기본으로 제공하는 데이터 소진 시 데이터 이용이 제한되며, 익월 1일 09시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추가로 사용하고 싶으시면, 고객센터를 통해 최소 5천원 단위로 후불 납부 충전신청하면 최대 월 20,000원까지 추가 사용 가능합니다. 데이터 요율은 0.01원/0.5KB가 적용됩니다. 반드시 기본요금제와 함께 가입해야 합니다. ※가입 가능 요금제: 3G 일반 요금제, 종량형 요금제 가입 불가 요금제: 망내무제한 요금제, LTE 일반 요금제, 청소년 요금제)


출처: SK 7모바일 [알뜰폰]
많이하는 질문: https://www.sk7mobile.com/ccsc/board/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