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7모바일 - 컬러링 신청 후 음원 구매는 어떻게 하나요?
음원 구매 시, NATE.COM 가입 후 폰월드 서비스를 통해 구매가 가능합니다.
※ nate 신규 회원가입 - 접속페이지 : www.nate.com - 기본정보(이름,생년월일,이동전화번호 등) 입력 후 가입 ※폰월드 사용법 인터넷(PC)에서 NATE.COM접속 → 폰월드 유무선 인증(통신사 선택에 “별정통신” 체크하고 이동전화번호 넣은 후 인증받기) → 폰꾸미기 접속하여 음원 구매
※폴더폰은 NATE 접속이 되지 않습니다.
SK 7모바일 - 번호 변경 후 번호안내 서비스는 되나요?
네. 가능합니다. 전화번호 변경시 필요에 따라 신청이 가능하며, 번호변경일 포함 29일 이내에 고객센터로 신청하셔야 합니다.(단, 01X에서 010으로 변경한 경우 번호변경일 포함 6개월 이내 신청)
SK 7모바일 - 콜키퍼 신청이 가능한가요?
홈페이지 또는 SK 7mobile 어플 내 'MY > 요금제/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조회/변경'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요금: 월 550원)
SK 7모바일 - 레터링 서비스 이용은 가능한가요?
네~ 신청 가능합니다. SK 7mobile 가입자라면 114, 기타폰 이용시 1599-0999/080-899-0999로 전화신청이 가능합니다. 레터링 서비스는 기본 4가지 문구(좋은 하루 되세요 / 즐거운 하루 되세요 / 기쁜 오늘 즐건 내일 / 기분 좋은 하루 ^^) 내에서 선택하여 이용가능하며, 별도의 문구 및 애칭으로는 등록이 불가합니다.
* 유의사항
ㅇ 발신번호표시 서비스 가입자 중 수신자 단말기가 발신자애칭 표시기능이 있는 단말기이여야 하며 당사 이동전화 고객간 통화에 한하여 제공 가능
ㅇ 발신번호를 표시 제한하는 경우 수신자의 단말기에 표시되지 않음
ㅇ 이용요금 : 무료
SK 7모바일 - 충전형 서비스의 데이터 충전은 어떻게 하나요?
[선불] 선불 서비스의 경우, 10월 28일 이후부터 데이터 전환없이 충전된 잔액에서 바로 데이터 사용이 가능합니다. [후불] '안심데이터' 부가서비스에 가입되어있으나 제공량이 모두 소진된 경우, 고객센터 (114)로 연락주시면 추가 충전이 가능합니다.
ㅇ 기본 제공 데이터 소진 시 고객센터를 통해 5,000원 단위로 추가 구매가능하며, 후불 납부 충전을 신청하시면 5,000원 단위로 최대 월 20,000원까지 추가 사용 가능합니다.
ㅇ 기본 제공 데이터 소진 시 데이터 이용이 제한되며, 익월 1일 00시에 다시 제공됩니다.
SK 7모바일 - 명의변경시 단말할부금과 약정기간은 승계 가능한가요?
명의변경 시 단말기 할부금과 약정기간 승계 가능합니다.
단, 양수인의 단말기 할부 가입 가능 회선 수가 없는 경우에는 단말기 할부 승계가 불가합니다.
약정이나 단말기 할부 승계를 원치 않으실 경우 명의변경 전 약정 해지(위약금 발생) 및 단말기 할부금을 완납하면 됩니다.
출처: SK 세븐모바일 (알뜰폰)
고객지원: https://www.sk7mobile.com/ccsc/board/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