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엠모바일 - 셀프개통은 누구나 다 가능한가요?
[셀프개통 불가 Case]
1. 단말결합 구매
2. 외국인
3. 미성년자
4. 데이터전용 요금제
5. 타사 번호이동/신규가입/명의변경 3개월 이내 회선
6. 90일 이내 이미 셀프개통으로 [신규가입, 번호이동]하신 경우
셀프개통이 불가하신 고객님은 온라인가입으로 신청 부탁 드립니다.
ᄋ온라인가입 바로가기 : https://www.ktmmobile.com/appForm/appCounselorInfo.do
KT 엠모바일 - 요금제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홈페이지, 앱에 정회원 로그인 후 요금제 변경 탭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단, 홈페이지 및 앱에서 요금제 변경 시 일부 제약 조건이 있어 제약 조건에 해당 되는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변경이 가능합니다.
■ 제한 대상 (고객센터를 통해서 변경 가능)
1. 약정가입 고객님
2. 대리점을 통해 유심 가입고객님
3. 미성년자 및 법인 고객님
4. 이미 당월 내 요금제 변경을 하신 고객님
5. 5,600원 미만 요금제로 변경 희망하시는 고객님
※ 제한 대상에 해당 되는 경우, 번거로우시겠지만 고객센터(114 또는 1899-5000)를 통해 변경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단, 일부 제한대상은 고객센터에도 변경이 불가한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경로 : 로그인 → 우측 상단 사이트맵 버튼(≡) 클릭 → 요금제/부가서비스 → 요금제즉시/예약 변경
※ 바로가기 : https://www.ktmmobile.com/mypage/farPricePlanView.do
KT 엠모바일 - 해지는 어떻게 신청하면 되나요?
고객센터를 통해 해지신청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에서 상담을 받으신 후, 상황에 따라 해지서류가 필요할 수 있으며, 서류 제출 시 팩스 or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가입을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kt M mobile 요금제에 가입하면, kt멤버십카드 발급이 가능한가요?
당사는 kt멤버십카드 발급이 불가합니다.
출처: KT M모바일 [알뜰폰]
자주하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