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7모바일 - 번호이동으로 통신사 변경시 세금계산서는 어떻게 받나요?
통신사 변경 전 요금까지는 변경전 통신사 고객센터로 연락하시면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하며, 변경 후 통신사에서는 개통일 부터 사용한 요금에 대한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합니다. ※번호이동전 개인회원으로 등록되어있는 경우는 소급적용 후 발급은 불가 합니다.
SK 7모바일 - 통화 품질이 나쁘진 않나요?
SK 7mobile은 SK텔레콤의 통신망을 그대로 사용하여, SK텔레콤과 동일한 통화품질로 제공됩니다.
SK 7모바일 - 알뜰폰이어도 휴대폰 본인인증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본인 인증 통신사 선택하실 때, SKT 알뜰폰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SK 7모바일 - 주문 취소는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주문 취소는 상담원과의 해피콜 진행 전까지, 홈페이지 우측 상단 “신청내역조회”에서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모바일은 전체메뉴 > 상단 2번째 “신청내역조회”)
SK 7모바일 - 구매한 휴대폰은 언제쯤 받을 수 있나요?
접수가 완료되면 당일(오후 5시 이전 신청 시, 상황에 따라 익일) 상담원이 해피콜 전화를 드립니다.
해피콜이 완료되면 바로 개통해서 상품을 발송합니다.
평균적으로 해피콜 상담 다음날에 휴대폰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단, 상황에 따라 추가 기간 발생(도서/산간 지역 등))
SK 7모바일 - 데이터 차단 서비스가 있나요?
저희 7mobile에서는 데이터 안심 부가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상단 요금제 내 부가서비스에서 요금 및 데이터 사용량에 대해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K 7모바일 - 요금제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다이렉트몰 [MY > 요금제/부가서비스] 화면을 통해 변경 신청하시거나, 고객센터 (114또는 1599-0999)로 전화 접수하시면 요금제 변경이 가능합니다. 요금제는 최소 사용 만 30일 이후부터 1개월 단위로 변경하실 수 있으며, 가입하신 요금제에 따라 변경이 불가하거나 위약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변경 전, 고객님이 사용하고 계시는 휴대폰의 요금제별 공시지원금을 확인해주세요.
SK 7모바일 - 기존에 사용하던 번호를 사용할 수 있나요?
네, 번호 이동으로 신청하시면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번호 그대로 사용 가능합니다.
단, 01x 번호를 사용하고 계시는 고객님의 경우 010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출처: SK 세븐모바일 (알뜰폰)
고객지원: https://www.sk7mobile.com/ccsc/board/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