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엠모바일 - 로밍서비스를 사용하고 싶지 않으면 어떻게 할까요?

KT M모바일 - 로밍서비스를 사용하고 싶지 않으면 어떻게 할까요?
해외 로밍을 통해 음성,문자, 데이터 모두 이용을 원치 않으실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데이터로밍 차단' 및 '음성로밍 차단' 부가서비스를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KT M모바일 - 로밍요금 부과는 언제 되나요?
해외 사업자의 과금데이터 전송에 따라 다음달 또는 1~2개월 후 청구될 수 있습니다.






KT M모바일 - 번호이동, 기기변경 개통도 셀프개통이 가능한가요?

현재는 신규가입 및 번호이동만 셀프개통이 가능합니다.






KT M모바일 - 이벤트 보고 신청했는데 사은품은 언제오나요?
사은품은 신청일을 기준으로 익월 말 또는 익익월 말 경 발송 됩니다.

다만, 일부 사은품의 경우 지급시점이 다를 수 있으므로 이벤트 페이지 내 지급시점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KT M모바일 - 셀프개통에 성공했는지 어떻게 확인하나요?
가입페이지에서 개통이 최종 성공되면 우선 알림 팝업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갖고 계신 단말기에 유심을 장착 후 3~4회 전원 ON/OFF 후 개통이 되었는지 최종 확인하시면 됩니다.






KT M모바일 - Wi-Fi 가 무료로 적용되나요?

Wi-Fi 지원단말은 사용 가능하나 일부 요금제에 따라 KT Wi-Fi  사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또한, 타사향 단말이나 자급제 단말의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MAC 등록이 필요하기 때문에 번거로우시겠지만 고객센터에 문의 부탁 드립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KT M모바일 - 개통취소를 하고싶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단말기 구매 고객]
개통 취소기간(D+14일) 내 단말기 불량 또는 통화품질 불량의 경우 가능합니다.

1. 단말기 불량 : 제조사에서 불량증을 수령하여 개통점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2. 통화품질 불량 : 고객센터 통해 통화품질 불량이 확정 될 경우 가능합니다.

 

[USIM 구매 고객]
개통 취소기간(D+14일) 내 개통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홈페이지 신청 고객은 고객센터로 문의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출처:  KT M모바일 (알뜰폰)
자주하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