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모바일 - KT Wi-Fi에 접속이 되지 않습니다.
타 통신사향 단말기, 해외구매 단말기, 자급제 단말기의 경우에는 단말기 MAC 주소(Wi-Fi 주소) 를 확인하셔서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 MAC주소 확인 방법
- 안드로이드(Wi-Fi ON) : 설정 → 휴대폰 정보 → 상태 정보 → 휴대전화 Wi-Fi MAC 주소
- 아이폰 : 설정 → 일반 → 정보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KT M모바일 - 셀프개통에 실패 했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셀프개통 실패 사유별 조치방법은 고객센터 '챗봇'에서 자세히 확인 가능합니다
■ 챗봇 접속 방법
- 엠모바일 홈페이지 오른쪽 하단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HELP 클릭 → 최하단 챗봇 아이콘 클릭
- 챗봇 접속 후 [ 챗봇 메인 → 셀프개통 → 셀프개통 오류 ] 로 이동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KT M모바일 - 엠모바일에서 다른 통신사로 가입되었다는 문자가 왔어요.
'명의도용방지서비스(M-safer)'라는 문자로 유/무선 신규가입(번호이동/명의변경 가입 포함) 발생 시, 새로운 회선이 가입이 발생된 사실을 기 개통된 핸드폰에 문자안내하거나, 우편안내하여 명의도용을 방지하기 위한 문자발송 입니다.
KT M모바일 - 데이터를 사용한 적이 없는데 데이터 요금이 부과되었어요. 어떻게 된거죠?
스마트폰의 경우, 어플 업데이트 및 푸시 설정, 메일, 어플 알림 시에도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 될 수 있으며, TV어플이나 신문어플등을 이용했을 경우 멀티태스킹을 종료하지 않으면 계속적으로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 될 수 있어 사용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휴대폰으로 사진을 찍을때도 위치기반서비스가 켜져있다면 인터넷접속되어 데이터통화료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KT M모바일 - 무제한 & 기본제공의 경우 제한이 별도 없나요?
무제한요금제의 기본제공은 부가/영상통화가 별도 제공 됩니다.
요금제 별 제공량은 상이하며, 1577, 1588 등 회사 대표전화로 전화를 하거나 영상통화를 사용 시 제공량까지만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초과 사용 시 추가요금이 발생됩니다.
또한, 약관을 위반한 영리 목적으로 사용이 간주되는 경우 요금이 추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출처: KT M모바일 (알뜰폰)
자주하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