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모바일 - eSIM만 단독으로 개통 가능한가요?

KT 엠 모바일 - eSIM만 단독으로 개통 가능한가요?

eSIM은 개통 시 SIM을 발급할 단말기를 입력해야만 개통 가능합니다.

단말 정보 입력 없이 eSIM만 단독으로 개통하는 것은 불가합니다.

 

 

 

KT 엠 모바일 -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 탈퇴는 아래 경로에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경로 : 로그인 → 우측 상단 사이트맵 버튼(≡) 클릭 → 회원정보관리 → 정보수정(조회) → 정보수정 → 추가 로그인 → 회원탈퇴

 

※ 바로가기 : https://www.ktmmobile.com/mypage/userInfoView.do

 

 

 

KT 엠 모바일 - 유심 구입 시 NFC 유심과 일반 유심이 있는데 차이가 있나요?

NFC 란 약 10CM 이내 거리에서 무선의 데이터를 주고 받을 수 있는 기술입니다.

 

NFC 기능이 있는 단말기에서 교통카드 기능 이용을 원하시는 경우 NFC 유심으로 구매하셔야만, 이용 가능합니다.

 

단말기의 교통카드 지원 가능 여부는 단말기 제조사 측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KT 엠 모바일 - 분실폰 위치 찾기 가능한가요?

안타깝게도 분실폰 위치 찾기 서비스 제공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다만 분실폰 찾기에 도움이 될만한 사이트는 아래 참고 부탁 드립니다.

 

○ 구글 "내 기기 찾기" : 구글 포탈에서 검색 후 계정 로그인

 

○ 삼성 디바이스 찾기 : https://findmymobile.samsung.com/

 

○ 애플 아이클라우드 : https://www.apple.com/kr/icloud/

 

○ 경찰청 유실물 종합안내 : https://www.lost112.go.kr/

 

○ 핸드폰 찾기 콜센터 : https://www.handphone.or.kr/

 

○ 서울시 대중교통 통합분실물 센터 : https://www.seoul.go.kr/v2012/find.htm

 

 

 

 

KT 엠 모바일 - 번호이동 신청을 철회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번호이동 후 14일 이내 통화품질, 단말기 불량 사유로 철회할 수 있습니다.

 

번호이동 철회 후 D+3일 안에 변경전 통신사를 통해 복구를 해야 예전에 사용했던 번호를 그대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철회 당일 포함 4일) 철회 이후 이전 통신사의 장기가입 할인 복구, 폐지요금제도 사용 유무는 이전 통신사의 정책에 따라갑니다.

 

 

단, 통화품질의 경우 품질 확인 접수 후 확인 결과에 따라 철회의 사유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단말기 불량의 경우 서비스센터 방문 후 불량 판정에 따라 결과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전 통신사 원복시 단말기 (또는 유심) 불량으로 취소하실 경우 당일취소 시에는 바로 처리 가능하지만 개통 익일 이후 취소 요청 시에는 기존에 가입되어 있던 통신사에 명의자 본인이 직접 방문해야 합니다.

 

또한 해당 업무는 반드시 번호이동 취소일자 포함하여 4일 이내에 처리해야 합니다. 해지 전까지 사용요금은 부과됩니다.

 

 

출처: KT M모바일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