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엠 모바일 - 미납요금을 납부했는데 왜 명세서에 미납요금이 있나요?
명세서 작성 확정일(매월 3~5일) 이후 납부하셨다면 미납요금으로 표기될 수 있습니다.
납부내역을 확인하시려면 간편하게 홈페이지에서 정회원 인증 후 확인이 가능합니다.
※ 경로 : 로그인 → 우측 상단 사이트맵 버튼(≡) 클릭 → 마이페이지 → 요금조회 및 납부 → 요금조회 → 납부내역
※ 바로가기 : https://www.ktmmobile.com/mypage/chargeView01.do
kt M mobile 유심가입 후 자급제 단말기로 사용중인데 VOLTE가 되지 않아요
자급제 단말을 kt망에서 최초 이용하실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전용모델명 등록이 필요하며, 고객센터를 통해 IMEI 확인 후 모델명 변경요청 하시면 VOLTE 사용이 가능합니다.
※ IMEI 확인방법 : 휴대폰 통화버튼 → *#06# 또는 휴대폰 설정에서 확인 가능(단말기에 따라 다름)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KT 엠 모바일 - 번호 등록에 실패하였습니다. 재시도 하시겠습니까? 라는 문구가 나타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통 후 '번호등록에 실패하였습니다. 재시도 하시겠습니까?' 또는 '신호세기가 미약합니다.' 라는 문구가 팝업되는 경우,아래의 방법으로 번호 등록이 진행되어야 합니다.
1. 타 통신사 단말기(SKT/LGU+전용 단말기) OR 자급제 단말기(삼성전자, LG베스트샵, 해외 직구매 등 직접 구매한 단말기)
(1) 전원 ON/OFF 연속 3회~ 4회 시도
번호등록 팝업이 뜨면 ‘예’ 선택 후 번호등록 성공 팝업이 될 때까지 대기(5분 미만)
2. KT전용단말
(1) 전원 ON/OFF 연속 3회~ 4회 시도
번호등록 팝업이 뜨면 ‘예’ 선택 후 번호등록 성공 팝업이 될 때까지 대기(5분 미만)
(2) 나밍(naming) 진행 : 개통 완료 된 후 기지국과 연결, 단말기에 가입한 휴대폰 번호를 등록 하는 것
단말기 키패드(전화번호 입력 화면) → *147359*682* 입력 → 번호를 등록중입니다. 문구 팝업
'번호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리셋이 필요합니다.’ 라는 문구 팝업 → 자동으로 전원 재부팅이 완료되면 정상적으로 사용가능
위 방법을 진행한 후에도 번호등록 실패 시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구글 성인인증 가능한가요
해당 부분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정책에 따라 MVNO(알뜰폰)사업자는 인증이 불가능합니다.
KT 엠 모바일 - eSIM을 쓰다가 단말기를 바꾸고 싶으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eSIM은 단말에 내장된 SIM이므로, 단말을 변경하실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SIM 정보 변경 신청이 필요합니다.
변경 후 프로파일 재 다운로드가 필요하며, 발행 비용은 별도 청구됩니다.(부가세 포함 2,750원)
출처: KT M모바일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