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모바일 - 가입된 부가서비스는 어떻게 확인 가능한가요?

KT 엠 모바일 - 가입된 부가서비스는 어떻게 확인 가능한가요?

홈페이지/앱에서 로그인 후 가입된 부가서비스 조회가 가능합니다.

 

※ 경로 : 로그인 → 우측 상단 사이트맵 버튼(≡) 클릭 → 요금제/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신청/해지 → 변경/해지

※ 바로가기 : https://www.ktmmobile.com/mypage/regServiceView.do

 

 

 

KT 엠 모바일 - 바로배송은 어떤 서비스 인가요?

다이렉트몰에서 구매한 유심을 2시간 내에 배송해드리는 kt M 모바일만의 차별화 된 무료배송 서비스 입니다. (일반유심만 해당, NFC 및 5G유심 제외)

 

※ 배송 가능지역 조회 : https://www.ktmmobile.com/appForm/reqSelfDlvry.do → 구매하기 → 배송정보 → 배송지 '바로배송(당일 퀵) 지역조회' 클릭 후 '배송받을 주소 입력' 검색 → 주소선택 → 상세주소 입력 → 가능여부 조회

 

 

 

 

KT 엠 모바일 - 홈페이지에서도 유심변경이 가능한가요?

홈페이지 정회원 가입 후 셀프 처리 가능합니다.

 

■ 절차 : 홈페이지 or 오픈마켓 or 편의점 및 마트에서 엠모바일 유심 구매 → 홈페이지를 통해 본인 인증 후 유심 변경

 

■ 유심변경 가능 시간 : 시간 제약 없음

 

 

※ 바로가기 : https://www.ktmmobile.com/mypage/usimSelfChg.do

 

※ 홈페이지를 통해 유심 변경시도 하였으나 불가 하다고 팝업이 나올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KT 엠 모바일 - 데이터 쉐어링은 번호이동 가입이 안되나요?

데이터 쉐어링은 번호이동 가입이 불가하며, 신규가입만 가능합니다.

 

 

 

 

KT 엠 모바일 - 가입 신청한 요금제를 바꾸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미 작성된 신청서는 요금제를 변경할 수 없으므로, 신청서 재작성 부탁드립니다.

 

기존 작성 된 신청서는 개통센터로 취소요청 부탁 드립니다.

 

 

■ 개통실 이용안내

- 개통실 대표번호 : 1899-0034(유료)

- 운영시간 : 월~토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공휴일 휴무)

 

 

 

KT 엠 모바일 - 소액결제는 휴대폰 개통 후 언제부터 가능한가요?

소액결제는 휴대폰 개통 후 고객센터를 통해 이용동의 진행 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

 

다만, 결제 대행사(CP)사 규정에 따라 일부 제한이 발생 될 수 있습니다.

제한 사항에 대해서는 소액결제 이용 결제대행사(CP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출처: KT M모바일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