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모바일 - 문자 메시지 발신이 안돼요

KT 엠 모바일 - 문자 메시지 발신이 안돼요

핸드폰 전파가 불안정하거나 통화가 안되는 지역에 있을 경우 문자메시지 발신이 되지 않을 수 있으니 지역을 이동한 후 다시 한 번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발신자에게는 정상적으로 전송되었다는 안내문구가 뜨더라도 상대방의 수신상태(미납금액으로 인한 이용정지, 분실로 인한 분실정지,통화불능 지역에 위치한 경우) 등에 따라 전송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일시정지 상태에서는 문자메시지 전송도 되지 않습니다.

 

특정번호로의 문자메시지 전송이 되지 않는다면 핸드폰을 소지한 후 일반전화나 다른분의 핸드폰으로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KT 엠 모바일 - 정지 복구는 어떻게 하나요?

정지복구는 고객센터 혹은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통한 복구 시]

※ 경로 : 로그인 → 우측 상단 사이트맵 버튼(≡) 클릭 → 이일시/분실정지 → 일시정지 or 분실신고/해제

 

※ 바로가기 : https://www.ktmmobile.com/mypage/numberView01.do

 

※ 본인인증 후 해제 가능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 (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 (유료)

- 운영시간 : 월~토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KT 엠 모바일 - 데이터 쉐어링 사용중인 고객도 워치 중복 가입 가능한가요?

워치서비스는 데이터쉐어링 서비스와 중복사용 불가합니다.   

 

 

 

 

KT 엠 모바일 - 해외로밍 중 투넘버플러스 번호 사용 가능한가요?

해외로밍시에는 이용이 불가합니다.

※ 투넘버 서비스는 2022년 08월 01일부터 가입 중단되어, 신규 가입은 제한되었습니다.

 

 

 

 

KT 엠 모바일 - KT Wi-Fi 이용가능한 지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KT Wi-Fi zone 가능지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확인경로] 홈페이지 하단 → [서비스커버리지] 클릭 → [Wi-Fi] 클릭 후 주소(동) 검색

 

※ 바로가기 : http://coverage.kt.com/coverage?menuId=wifi

 

 

 

 

KT 엠 모바일 - 현재 타 통신사에서 선불로 사용중입니다. kt M모바일로 번호이동 시 셀프개통 가능한가요?

현재 통신사에서 선불로 사용중인 경우, ktM모바일로 번호이동은 가능하나 셀프개통은 불가합니다.

 

※ 유심 → 상담사개통신청 → 가입신청서 작성 경로를 통해 신청서 작성 후 개통 가능

 

※ 바로가기 : https://www.ktmmobile.com/appForm/appCounselorInfo.do

 

 

출처: KT M모바일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