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엠 모바일 - 제휴카드 자동이체 신청 시 약정할인 등 기타 할인과 중복으로 적용되나요?
네 기타 할인과 중복으로 적용 가능합니다.
KT 엠 모바일 - 일시정지 시 휴대폰과 유심을 별도로 정지 할 수 있나요?
일시정지 시 휴대폰과 유심 각각 정지는 불가하며 같이 정지 됩니다.
KT 엠 모바일 - 번호이동 사전동의를 ARS로 진행 시 다른 휴대폰으로도 가능한가요?
네, 제 3의 휴대폰 또는 일반전화기도 인증 가능합니다.
KT 엠 모바일 - 해지복구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해지복구를 위해서는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해지복구 기간]
- 신규가입 고객 일반해지 시 : D+3일 (해지일 기준)
- 번호이동 고객 일반해지 시 : D+2일 (해지일 기준)
- 번호이동 고객 직권해지 시 : D+2일 (해지일 기준)
[구비서류]
명의자 신분증
■ 셀프개통 이용가능 시간
- 신규가입 : 08:00~21:50
- 번호이동 : 10:00~19:50 (일요일, 설/추석 당일 제외)
KT 엠 모바일 - 투넘버플러스 번호로 SMS 본인인증 가능한가요?
A 투넘버플러스 서비스에서 부여되는 번호는 가상의 번호이며, 가상의 번호는 본인인증용으로 사용이 불가합니다.
※ 투넘버 서비스는 2022년 08월 01일부터 가입 중단되어, 신규 가입은 제한되었습니다.
KT 엠 모바일 - 제휴카드는 개통 할 때에만 등록 가능한가요?
아닙니다.
휴대폰 개통 이후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 정회원 가입 후 납부방법 변경 등록 가능합니다.
다만, 제휴 카드사별 등록 기간이 상이하오니 자세한 사항은 하단 제휴카드 안내 페이지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 경로 : kt M모바일 홈페이지 → 이벤트 → 제휴카드
※ 바로가기 : https://www.ktmmobile.com/event/cprtCardList.do
KT 엠 모바일 - 잔액이 없거나 정지가 되더라도 긴급전화(112, 119) 통화가 가능한가요?
잔액이 없거나, 일시정지 일 경우에도 긴급전화(112, 119등)는 무료통화 가능합니다.
출처: KT M모바일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