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엠모바일 - 단말요금제에서 유심요금제로 변경은 불가한가요?

KT M모바일 - 단말요금제에서 유심요금제로 변경은 불가한가요?

네.

지원금이 있는 약정의 경우 약정기간 동안은 내부 정책으로 인해 요금제 변경이 불가하며, 약정종료 후에는 변경 가능합니다.

 

단, 개통점에 따라 프로모션 적용 가능여부가 상이 할 수 있으며, 약정종류에 따라 요금제 혜택 적용 기준이 다를 수 있으니,

 

고객센터를 통하여 정확한 확인 부탁 드립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KT M모바일 - wifi 서비스 사용거리(커버리지)는 얼마나 되나요?

무선서비스의 경우에는 무선 LAN 전파환경(옥내, 옥외)에 따라 영향을 많이 받기 때문에 AP의 출력과 설치 위치, 무선랜카드의 성능, 단말의 성능등에 따라 그 지표 값이 영향을 많이 받습니다.

 

 

 

무선인터넷을 제공하는 AP 종류, 주변 환경 등에 따라 다르며 일반적으로 KT wifi 존 지역에 설치되는 AP 장비는 건물 내에서 통상적으로 AP 장비 위치를 기준으로 반경 40M 이내를 정상적인 서비스가 가능한 범위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막힘이 없는 곳이라 하면 100~150M 정도 커버)

 

하지만 이 범위 내라고 하더라도 AP와 핸드폰 사이에 콘크리트 벽, 전파환경, 금속 성분의 장애물, 타전파의 간섭등이 전차에 큰 영향을 줄 수 있어 사용 거리에 편차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음영지역에서는 이와 같은 원인으로 KT wifi 서비스 이용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KT M모바일 - 핸드폰에서, 개통이 필요합니다. 라는 메시지가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등록되지 않은 단말기입니다.", "개통이 필요합니다.", "먼저 등록하세요",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번호등록 중입니다." 라는 문구가 뜨는 경우에는 통화가 되지 않습니다.

 

위와같은 에러 메시지는 신규가입 및 번호변경, 기기변경 처리 시 개통처리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나타납니다.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정확한 상담 도움 드리겠습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KT M모바일 - 청구서 발송일정이 궁금합니다.

명세서 유형별 발송일자는 아래와 같습니다.

 

다만 발송일정은 공휴일 등의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우편청구서 : 20일 전후

 

- 이메일청구서: 15일~16일

 

- MMS 청구서 : 15일~16일

 

 

출처:KT M모바일  [알뜰폰 ]

많이묻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