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모바일 - 번호이동 후 변경 전 잔여 단말기 할부금액은 어떻게 납부 되나요?
변경 전 사업자로 지속적으로 납부해주시면 됩니다.
일시불로 납부를 원하실 경우 변경 전 사업자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KT M모바일 - 셀프개통 신청 시 번호이동 인증은 하루에 몇 번까지 가능한가요?
번호이동 사전인증은 사용중인 통신사에서 1일 최대 7회까지 진행 가능합니다.
만약 1일 7회이상 인증을 시도하신 경우 다음날 다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KT M모바일 - 장기정지를 하고 싶은데요. 신청을 어디서 하나요? 서류가 따로 필요한가요?
장기정지는 군입대, 해외체류, 행방불명, 형집행의 경우 신청이 가능합니다.
(정지 기간은 군입대는 2년, 이 외 사유는 기간제한 없으며, 군입대 정지 2년 경과 시에는 자동 정지 복구되어 요금 청구되오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신청방법 : 고객센터 처리 가능
■ 정지 기본료 : 월 3,850원 (VAT 포함) ※ 단, 군입대 정지 시 면제 처리됨
■ 구비서류
- 군입대 : 군입대 사실확인서류
(병적증명서 / 입영통지서 / 군입신분증 사본 / 입영일자 확인 가능한 주민등록초본 中 1가지)
- 해외체류 : 해외체류 사실확인서
[비행기티켓(편도가능) / 출입국 사실증명서 / 입학허가서 / 6개월 이상 체류한다는 사실 확인서 / 기간이 명기된 회사공문서]
- 행방불명 : 경찰서에 접수한 행방불명 신고서 사본(또는 증명서)
- 형집행 : 재소 증명서 사본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KT M모바일 - 통화가 불가능할 때 상대방이 전화오면 문자로 알려주는 서비스가 있나요?
캐치콜' 이라는 부가서비스가 있습니다.
'캐치콜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캐치콜은 홈페이지, 앱에 정회원 로그인 후 부가서비스 신청/해지 탭에서 가입 가능합니다.
▶ 경로 : 로그인 → 우측 상단 사이트맵 버튼(≡) 클릭 → 요금제/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신청/해지 → 신청
▶ https://www.ktmmobile.com/mypage/regServiceView.do
KT M모바일 - 3G요금제로 가입했는데 LTE요금제로 변경이 가능한가요?
변경 가능합니다.
다만, 현재 사용중인 단말기와 USIM 유형에 따라 제한이 있을 수 있으므로 정확한 내용은 고객센터 문의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출처:KT M모바일 [알뜰폰 ]
많이묻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