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 mobile - 기프티 요금제 사용중입니다. 기프티쇼모바일 쿠폰은 언제 발송되나요?

KT M 모바일 - 기프티 요금제 사용중입니다. 기프티쇼모바일 쿠폰은 언제 발송되나요?

수납 완료 익월 20일 경에 기프티쇼 금액권 쿠폰(MMS) 발송됩니다.

단, 일시/이용정지, 요금제변경,해지 시 청구금액을 납부하였더라도 기프티쇼 금액권(MMS) 발송하지 않습니다.

 

※ 기프티쇼 금액권 유효기간 : 기프티쇼 금액권 쿠폰(MMS) 발송일로부터 90일

 

 

 

 KT M 모바일 - 메인회선과 보조회선은 사용 시 어떻게 구분하나요?

통화, 문자 발신 시도 시 휴대폰 화면에서 바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수신시에도 지정된 회선명으로 표기됩니다.

 

데이터의 경우 단말 설정화면에서 지정 또는 전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확인 방법은 제조사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KT M 모바일 - 무료 결합 데이터를 사용하지 않았는데 잔여 데이터는 이월이 되나요?

아니요, 잔여 결합 데이터는 이월되지 않습니다.

 

 

 

 

 

KT M 모바일 - 매월 제공되는 쿠폰 종류가 동일한가요?

M쿠폰으로 제공되는 제휴사 쿠폰은 매월 변경될 수 있습니다.

 

 

 

 

KT M 모바일 - 명의변경을 하는 경우 할부수수료도 승계되나요?

네, 명의변경 시 단말기 할부를 승계하면 할부수수료도 승계됩니다.

 

 

 

 

KT M 모바일 - 발신번호제한으로 수신된 전화번호를 찾고 싶은데요, 통화내역열람을 하게 되면 조회가 되나요?

안타깝게도 통화내역열람은 통신법 상 발신된 번호에 대해서만 조회가 가능하며, 수신된 번호에 대해서는 조회가 불가능 합니다.

 

 

 

 

 

KT M 모바일 - 유료 부가서비스의 경우 당일 가입 후 당일 해지 시 과금되나요?

월정액형 서비스(요금제 포함)는 전일 기준으로 일할계산되어 당일 해지 시 무과금되나, 일부 선과금 형식의 서비스는 사용량이 있는 경우 서비스 가입 당일 해지 시에도 요금 부과될 수 있습니다.

 

 

 

 

 

KT M 모바일 - 워치 공유해서 사용 할 경우 사용량은 각각(모회선/자회선) 확인 가능한가요?

네, 맞습니다.

공유 사용 시 모바일+워치 사용량 합산 후 모바일에 사용량 통보, 단독 사용 시 스마트 워치에 사용량 통보 됩니다.

 

 

 

 

 

 

KT M 모바일 - 휴대폰 불량 시 교환/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휴대폰 불량 시 구매하신 휴대폰의 종류에 따라 아래 방법으로 교환/반품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단순변심의 경우 개통취소가 불가하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신품 (새휴대폰)

 

[통화 품질 및 휴대폰 기능 불량 확인]

 

1 휴대폰 기능 불량의 경우

 

 → 개통일 포함 15일 이내(D+14일) 서비스 센터 방문하여 “불량확인증” 발급

 

 → 개통센터(1899-0034)로 불량확인증 발송 후 교품 또는 반품 접수 진행 (★개통센터 연락 필수)

 

 

 

2 통화품질 불량의 경우

  → 개통일 포함 15일 이내(D+14) 고객센터에 통화품질 불량 접수

  → 통화품질 불량 판정 시 개통취소 진행 절차 진행 및 반품 접수 진행

 

 → 개통일 포함 15일 이내(D+14) 단말기 실물 반납 必

 

   ※ 구성품 미 반납 시 비용 청구

   ※ 개통일 포함 15일(D+14일) 이후에는 각 제조사 A/S센터를 통해서만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중고폰

 [통화 품질 및 휴대폰 기능 불량 확인]

 1 휴대폰 기능 불량의 경우

  → 개통일 포함 15일 이내(D+14일) 중고폰 업체로 문의 하여 반품접수 진행

 

 → 중고폰 업체 검수 후 불량 확인시 개통취소 진행 / 불량 아닐시 고객 반송 진행

 

  ※ 업체별 연락처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

 

 

 2 통화품질 불량의 경우

  → 개통일 포함 15일 이내(D+14일) 고객센터에 통화품질 불량 접수

  → 통화품질 불량 판정 시 개통취소 진행 절차 진행 및 반품 접수 진행

  → 개통일 포함 15일 이내(D+14) 단말기 실물 반납 必

 

   ※ 구성품 미 반납 시 비용 청구

   ※ 개통일 포함 15일(D+14일) 이후에는 각 제조사 A/S센터를 통해서만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출처: KT M mobile [알뜰폰]

FAQ: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