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모바일 - 결합 해지는 홈페이지를 통하여 신청이 가능한가요?

KT 엠모바일 - 결합 해지는 홈페이지를 통하여 신청이 가능한가요?
아니요, 결합 해지는 고객센터를 통하여 신청이 가능합니다.





복수 명의 제한(KAIT 정보 제공 동의)은 kt에서만 적용되나요?
아니요, 알뜰폰(MVNO)을 포함한 국내 통신사가 모두 동일한 방식으로 진행 될 예정입니다.






M쿠폰 신청 시 횟수 제한이 있나요?

네, 쿠폰별 매월 1회 발급 가능 합니다. 단, 특정 쿠폰의 경우 제휴사 회원가입 아이디 당 1회로 제한 됩니다.  





무료 결합 데이터를 받는 회선의 명의변경을 할 경우 무료 결합 데이터는 유지 되나요?
아니요, 명의 변경 할 경우 결합이 해지되어 홈페이지를 통하여 재결합이 필요합니다.




통화품질 등 서비스에 문제가 있는것 같아요

통화품질에 문제가 있을 경우, 자세한 증상 확인이 필요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고객센터를 통한 문의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상담예약 서비스 예약한 시간대에 깜빡하고 전화를 못 받았어요. 재신청이 불가한가요?
상담예약 서비스는 예약하신 시간대에 두 번 전화 드리며, 받지 않으실 경우 상담예약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재신청을 원하실 경우, D+1일 이후 같은 문의 내용으로 재접수하여 주시면 됩니다.

※ 상담원과 통화가 이뤄지지 않으면 업무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상담예약 신청 방법]

▶ 경로 : kt M모바일 홈페이지 → 로그인 → 우측 상단 사이트맵 버튼(≡) 클릭 → 고객센터 → FAQ/고객문의 → 상담 예약

▶ 바로가기 : https://www.ktmmobile.com/cs/csInquiryBooking.do



출처: kt 엠모바일 (알뜰폰)
자주찾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