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엠모바일 - 자녀도 엠모바일을 사용중입니다. 자녀의 사용량도 조회가 가능한가요?
자녀회선의 이용량/잔여량 조회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미성년자 자녀와 법정대리인 모두 엠모바일 고객일 경우, 자녀회선 등록 이후 확인 가능합니다.
▶ 경로 : 마이페이지 → 가입정보 조회 → 자녀회선관리
▶ 바로가기 : https://www.ktmmobile.com/mypage/myinfoView.do
※ 자녀회선 미등록 고객의 경우, 고객센터를 통하여 문의 부탁 드립니다.
■ 신청방법 : 고객센터 처리 가능
■ 구비서류
- 전산 법정대리인 요청 시 : 법정대리인 SMS 인증
- 전산 미등록 법정대리인 요청 시 : 법정대리인 신분증, 가족관계 증명서 + SMS 인증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결합 상태에서 타통신사로 번호이동을 할 경우 고객센터를 통하여 결합 해지해야만 이동 가능한가요?
아니요, 타통신사로 번호이동을 하는경우 자동으로 결합 해지가 됩니다.
복수 명의라하는데 다른 회선이 어느 통신사에 개통되었는지 확인 할 수 있나요?
아니요. 엠모바일에서는 타사 이용 현황을 알 수 없습니다.
다만, 타사에 타인 명의 회선이 존재한다면 개통 단계에서 제한될 예정입니다
M쿠폰은 매월 발급 수량 제한이 있나요?
네, 쿠폰별 선착순으로 제공되고 있어, 수량 소진 시 발급이 불가 합니다. 매월 제공되는 쿠폰 수량은 쿠폰별 상세보기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결합 해지 이후에 다시 재결합을 할 경우 기간 및 횟수 제한이 있나요?
아니요, 기간 및 횟수 제한 없습니다. 결합 해지 후에도 즉시 결합이 가능합니다.
출처: kt 엠모바일 (알뜰폰)
자주찾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