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IS powertel] 지점/대리점/AS 센터를 알고 싶어요.
아이디스 파워텔 홈페이지(www.idispowertel.com/), 고객센터(1588-0130)를 통해 확인 가능 합니다.
[IDIS powertel] Wi-Fi 환경에서 사용 가능한가요
LTE 데이터 사용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님은 Wi-Fi 환경에서도 RADGER PTT 무전사용이 가능 합니다.
[IDIS powertel] 어떻게 가입 할 수 있나요?
가까운 대리점을 방문하거나 고객센터(1588-0130)에서 상담을 통해 청약서 작성 절차를 진행합니다. 이후 앱을 다운로드 받고, 이메일 인증을 통해 발급 받은 ID/PW를 사용해서 앱에 로그인 하시면 RADGER PTT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IDIS powertel] 휴대전화 번호가 변경이 되면 어떻게 하나요?
필요한 서류를 지참 한 후 고객센터(1588-0130)와 대리점을 내방하여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 필요 서류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IDIS powertel] 부가서비스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대리점을 방문하거나 고객센터를 통해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
[IDIS powertel] 무전번호 변경,그룹정보 등록,변경,삭제는 어떻게 하나요?
번호변경, 그룹등록,변경,삭제는 대리점을 방문하시면처리하실 수 있습니다.
[IDIS powertel] 사용 가능한 액세서리는 어떻게 되나요?
블루투스 주먹마이크(Seecode), CODA-S(핸즈프리), RADGER Weel, 일반 블루투스 액세서리 사용이 가능합니다.구매를 원하시는 고객은 아이디스 파워텔홈페이지 메뉴(라져>>액세서리)정보를 확인 해 주세요.
[IDIS powertel] 계정 및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명의자의 신분증을 지참한 후 대리점 또는 당사 지사를 방문해주세요.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1588-0130)로 문의 주세요.
[IDIS powertel] 일반 무전기와 차이가 있나요?
일반 무전기는 거리 제약이 있습니다.하지만 RADGER PTT는 LTE 네트워크가 깔린 곳이면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끊김 없는 무전통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스마트폰OS(Android, iOS) 기반으로 개발되어 고객이 필요로 하는 솔루션을 편리하게 적용 할 수 있습니다.
[IDIS powertel] RADGER PTT에 대해 알려 주세요
라져PTT는 스마트폰 고객을 위한 고품질 무전 서비스 입니다.전용 단말기와 호환하여 전국 어디서나 거리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다양한 액세서리와 연동 가능하여 무전의 편의성을 높였습니다.앞으로도 통신가치 증대를 위해 모바일 서비스를 더욱 향상 시키겠습니다.
[IDIS powertel] 일시 정지 기간에도 요금이 부과 되나요?
일시 정지 기간에는 기본요금인 5천 5백원이 부과 됩니다. 단말기를 할부로 구매하시고 할부기간이 남은 경우에는 단말할부금도 함께 부과됩니다.
[IDIS powertel] 일시정지 방법을 알고 싶어요
단말기 일시정지는 대리점 및 지사, 고객센터에서 처리 가능하며, 약정상품 및 특정관리점 상품은 일시정지 신청이 제한될수 있습니다. 일시정지 신청자(대리인,법인)에 따라 필요한 서류가 다르므로 사전에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이용정지 신청은 미납개원이 1개월을 넘지 않았을 경우에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IDIS powertel] 분실 신고 방법을 알려주세요.
아이디스 파워텔 지사 또는 대리점, 고객센터를 통해 분실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IDIS powertel] 직권해지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사용정지 후 3개월 이내 체납금을 납부하지 못하는 가입자가 대상입니다.
[IDIS powertel] 사용정지 기준을 알고 싶어요?
2개월 요금 미납 후 그 익월에 사용 정지 대상이 됩니다.
[IDIS powertel] 번호 및 그룹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번호변경, 기기변경, 그룹방 등록과 삭제는 대리점을 방문해 처리 가능하십니다.
츨처: 아이디스 파워텔 자주하는 질문 https://idispowertel.com/html/dh_board/lists/cs2
아이디스 파워텔 홈페이지(www.idispowertel.com/), 고객센터(1588-0130)를 통해 확인 가능 합니다.
[IDIS powertel] Wi-Fi 환경에서 사용 가능한가요
LTE 데이터 사용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님은 Wi-Fi 환경에서도 RADGER PTT 무전사용이 가능 합니다.
[IDIS powertel] 어떻게 가입 할 수 있나요?
가까운 대리점을 방문하거나 고객센터(1588-0130)에서 상담을 통해 청약서 작성 절차를 진행합니다. 이후 앱을 다운로드 받고, 이메일 인증을 통해 발급 받은 ID/PW를 사용해서 앱에 로그인 하시면 RADGER PTT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IDIS powertel] 휴대전화 번호가 변경이 되면 어떻게 하나요?
필요한 서류를 지참 한 후 고객센터(1588-0130)와 대리점을 내방하여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 필요 서류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IDIS powertel] 부가서비스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대리점을 방문하거나 고객센터를 통해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
[IDIS powertel] 무전번호 변경,그룹정보 등록,변경,삭제는 어떻게 하나요?
번호변경, 그룹등록,변경,삭제는 대리점을 방문하시면처리하실 수 있습니다.
[IDIS powertel] 사용 가능한 액세서리는 어떻게 되나요?
블루투스 주먹마이크(Seecode), CODA-S(핸즈프리), RADGER Weel, 일반 블루투스 액세서리 사용이 가능합니다.구매를 원하시는 고객은 아이디스 파워텔홈페이지 메뉴(라져>>액세서리)정보를 확인 해 주세요.
[IDIS powertel] 계정 및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명의자의 신분증을 지참한 후 대리점 또는 당사 지사를 방문해주세요.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1588-0130)로 문의 주세요.
[IDIS powertel] 일반 무전기와 차이가 있나요?
일반 무전기는 거리 제약이 있습니다.하지만 RADGER PTT는 LTE 네트워크가 깔린 곳이면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끊김 없는 무전통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스마트폰OS(Android, iOS) 기반으로 개발되어 고객이 필요로 하는 솔루션을 편리하게 적용 할 수 있습니다.
[IDIS powertel] RADGER PTT에 대해 알려 주세요
라져PTT는 스마트폰 고객을 위한 고품질 무전 서비스 입니다.전용 단말기와 호환하여 전국 어디서나 거리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다양한 액세서리와 연동 가능하여 무전의 편의성을 높였습니다.앞으로도 통신가치 증대를 위해 모바일 서비스를 더욱 향상 시키겠습니다.
[IDIS powertel] 일시 정지 기간에도 요금이 부과 되나요?
일시 정지 기간에는 기본요금인 5천 5백원이 부과 됩니다. 단말기를 할부로 구매하시고 할부기간이 남은 경우에는 단말할부금도 함께 부과됩니다.
[IDIS powertel] 일시정지 방법을 알고 싶어요
단말기 일시정지는 대리점 및 지사, 고객센터에서 처리 가능하며, 약정상품 및 특정관리점 상품은 일시정지 신청이 제한될수 있습니다. 일시정지 신청자(대리인,법인)에 따라 필요한 서류가 다르므로 사전에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이용정지 신청은 미납개원이 1개월을 넘지 않았을 경우에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IDIS powertel] 분실 신고 방법을 알려주세요.
아이디스 파워텔 지사 또는 대리점, 고객센터를 통해 분실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IDIS powertel] 직권해지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사용정지 후 3개월 이내 체납금을 납부하지 못하는 가입자가 대상입니다.
[IDIS powertel] 사용정지 기준을 알고 싶어요?
2개월 요금 미납 후 그 익월에 사용 정지 대상이 됩니다.
[IDIS powertel] 번호 및 그룹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번호변경, 기기변경, 그룹방 등록과 삭제는 대리점을 방문해 처리 가능하십니다.
츨처: 아이디스 파워텔 자주하는 질문 https://idispowertel.com/html/dh_board/lists/cs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