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스파워텔] 요금제 변경을 하고 싶어요.

[IDIS powertel] 요금제 변경을 하고 싶어요.
고객센터와 대리점을 통해 가능합니다. 개인과 개인사업자의 경우 미납금이 없다면 고객센터를 통해 변경신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아이디스 파워텔 대리점을 방문해 요금제 변경신청을 할 수 있습니. (단, 대리점 방문전 구비서류 확인 필요)



[IDIS powertel] 일시정지 방법을 알고 싶어요
일시정지는 본인에 한해 신청이 가능하며, 대리인을 통해 처리할 경우에는 가입자 본의의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 필요 서류를 구비하셔야 합니다. 고객센터와 대리점에서 일시정지를 신청할 수 있고, 일시정지 기간과 횟수에 제한은 없습니다. 또한 일시정지 시, 문자와 전화 수신이 90일동안 가능합니다.



[IDIS powertel] 기기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대리점에 방문하여 처리 가능합니다.



[IDIS powertel] 납부방법을 변경하고 싶어요
개인의 경우, 계좌 변경시 예금주의 전화신청이 필요합니다. 개인사업자의 경우에는 구비서류가 필요하며 상황에 따라 필요한 서류가 상이하므로 고객센터에 문의해주세요.


[IDIS powertel] 주소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대리점을 방문하거나 고객센터를 통해 처리 가능합니다.



[IDIS powertel] 명의변경 방법을 알려주세요.

양도인ㆍ양수인 서류를 확인한 후 대리점에 방문하여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



[IDIS powertel] 고객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디에 문의하면 될까요?
필요한 서류를 지참 한 후 고객센터와 대리점을 내방하여 처리 가능합니다. ☞필요 서류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IDIS powertel] 단말기 무상수리 기간이 궁금해요
단말기 무상수리 기간은 신규가입 후 1년입니다.



[IDIS powertel] 단말기 A/S는 어떻게 신청하나요?
A/S센터 정보는홈페이지 A/S센터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IDIS powertel] 단말기는 얼마인가요?
라져원의 단말 가격은 32만원입니다. (VAT별도)



[IDIS powertel] 유심(USIM) 카드는 얼마인가요?
3G는 4,070원이고 LTE는 9,900입니다.(VAT포함)
※ 개통일(당일포함)로부터 1년 이내 불량 USIM일 경우 무상 교체 가능하며, 개통대리점에서 동급유심으로 교체 받을 수 있습니다.



[IDIS powertel] 계정이 기억나지 않습니다.

명의자의 신분증을 지참한 후 대리점 또는 당사 지사를 방문해주세요.



[IDIS powertel] 비밀번호가 생각 나지 않습니다.
단말기 비밀번호 분실한경우에는 인근 A/S센터를 방문해주세요.



[IDIS powertel]  주소록과 문자 백업은 몇 개까지 되나요?
라져원을 기준으로 1000개 이상의 주소록을 입력할 수 있고, 문자 백업은 1000개까지 제공됩니다.



[IDIS powertel] 무전통화만 가능한지요? (이동전화 사용 정지 요청)

이동전화 사용정지 후 무전통화 만 사용 가능합니다. 이동전화 사용정지는 가까운 서비스 센터에 방문하셔서 소프트웨어 변환 작업을 하셔야 합니다.



[IDIS powertel] 무전통화 방법을 알고 싶어요.
무전통화에서 그룹통화는 “#” 과 그룹번호를 입력한 후 PTT키를 누르면 통화가 가능합니다. 개별통화(1:1)는 상대방의 개별번호를 입력한 후 PTT키 누르면 무전이 가능합니다. 이동전화는 일반 핸드폰 사용법과 동일합니다.


츨처: 아이디스 파워텔  자주하는 질문   https://idispowertel.com/html/dh_board/lists/cs2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