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국민폰] 인터넷 사용하지 않았는데, 데이터이용료가 별도로 발생되고 이유가 무엇인가요?
스마트폰의 경우 어플 업데이트 및 어플알림 시 에도 데이터 통화료 발생 될수 있으며,와이파이 존에서 스마트폰 사용 후 와이파이 불가 존으로 이동 시 자동으로 데이터 사용으로 변경되어 어플 사용시 데이터 통화료 발생 가능 하오니 이용에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온국민폰] 가입한 요금제는 해외에서도 그대로 적용이 되나요?
요금제 내 별도의 명기가 없는 경우 기본제공 음성, 문자, 데이터통화 등은 국내에 한해 제공되기 때문에 해외에서의 사용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를 통하여 데이터로밍 서비스를 신청해주시길 바랍니다.
[온국민폰] 번호이동 관련 요금은 무엇인가요?
번호이동 관련 요금이란 고객님 께서 전 통신사 사용중 월 중간에 레그원로 번호이동시 발생되는 금액 입니다.
(1일부터 ~ 레그원으로 번호이동 전까지 전 통신사에서 사용되었던 금액을 레그원에서 납부하여 개통 되는 부분으로 익월에 레그원 요금으로 청구가 되는 부분입니다.)
[온국민폰] 이용한도를 설정한 경우 설정한 한도로 계속 유지되나요?
소액결제 최대가능한도는 연체/미납정보 및 정책에 따라 매월 1일 재산정되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재산정된 최대가능한도가 고객이 설정한 한도보다 클 경우 설정한 한도로 계속 유지되지만, 재산정된 최대가능한도가 고객이 설정한 한도보다 작을 경우 새로운 이용한도로 자동 변경됩니다
[온국민폰] 부모님 명의로 휴태폰을 쓰고 있는데, 반드시 명의자 동의가 필요하나요?
소액결제는 명의자 본인만 처리 가능하므로 이용한도 변경 시 반드시 명의자 동의를 하셔야 합니다.
[온국민폰] 미성년자도 소액결제를 이용할 수 있나요?
미성년자의 경우 휴대폰소액결제 이용이 제한되므로 이용 불가합니다.
[온국민폰] 소액결제 최대 가능한도 기준은 무엇인가요?
휴대폰소액결제 이용한도는 주민번호 기준으로 등급에 따라 부여됩니다. 최대 가능한도를 이용하시려면 이용한도를 상향 변경 하셔야 하며, 반드시 명의자 본인만 가능한 점 참고 바랍니다.
또한 소액결제 등급은 연체/미납정보 등의 다양한 이력을 통해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산정되며, 매월 1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온국민폰] 소액결제 이용한도는 어떻게 되나요?
신규고객(신규가입/번호이동/명의변경)의 경우 월 최대 30만원까지 한도가 부여되며, 기존고객의 경우 월 최대 30만원~50만원까지 한도가 부여됩니다.
[온국민폰] 휴대폰 소액결제는 무엇인가요?
휴대폰소액결제는 만 19세 이상 이용하시는 고객님들이 온라인/오프라인에서 디지털 콘텐츠 실물 제품 및 서비스 구매 시, 휴대전화를 이용하여 본인 인증 후 결제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결제하신 금액은 다음달 휴대폰 요금과 함께 과금 됩니다.
[온국민폰] 유심의 종류는 뭐가 있나요?
마이크로유심 , 나노유심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온국민폰] 필링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필링서비스의 경우 월정액 900원으로 최초 가입 시 기본링1곡을 무료로 제공(기본링 : 자연의 소리)해드리고 있으며 이후 1곡당 일정 금액이 부과됩니다.
[온국민폰] 번호변경 안내서비스가 무엇인가요?
전화번호가 변경된 경우, 이전 번호로 걸려온 전화에 대해 변경된 번호를 음성, 메시지로 안내하고 문자메시지와 전화를 현재 번호로 연결해 주는 무료부가서비스입니다.
[온국민폰] 착신전환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서비스 가입자에게 수신되는 전화나 문자를 고객이 지정한 다른 번호로 연결해주는 유료부가서비스입니다.
[온국민폰] 통화중 대기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통화 중에 새로운 전화가 걸려오면 뚜뚜~안내음으로 서비스 가입자에게 안내해주고 새로 걸려온 전화를 받을 수 있는 무료부가서비스입니다.
[온국민폰] 무선데이터차단서비스 가입 시, 해외 로밍 데이터도 차단되나요?
국내 무선데이터차단 서비스는 해외 로밍 시 로밍데이터 차단이 되지 않습니다.
해외 출국 시, 데이터로밍 차단 서비스를 가입해야 해외에서도 데이터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온국민폰] 데이터로밍 신청 시 설정 시간은 국내 시간 기준으로 적용이 되나요?
아닙니다. 방문 국가 현지 수도시간 기준 0~24시까지 적용되며, 썸머 타임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썸머타임 방문 시 수도시간 기준 +1시간 되어 AM1시~ 익일 AM1시로 적용))
[온국민폰] 동일하게 MMS(멀티메시지)를 보냈는데 과금된 액수가 MMS마다 다른이유가 있는건가요?
국내에서는 MMS 발신이 건당 과금이나, 데이터로밍은 모두 패킷당 과금이 됩니다.
고객님께서 송부하신 사진/동영상 크기에 따라 과금 차이가 발생하며, 현지 NW의 사정에 따라 발생 패킷양이 틀리게 됩니다.
[온국민폰] 해외 여행 시 하루데이터 로밍부가서비스를 꼭 신청해야하나요?
데이터를 잘 사용하시지 않으시더라도 평소 데이터를 이용하여 백그라운드 정보가 업데이트 되기 때문에 데이터 로밍 부가서비스 이용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이용을 원치 않으실 경우 무료부가서비스인 로밍차단 혹은 데이터로밍 차단을 신청하시길 권해드립니다.
[온국민폰] 연체가산금은 어떻게 산정되나요?
매월 각기 납부방법에 따른 결제가 당월에 이루어지지 않을 시, 익월로 미루어지면서 미납으로 산정되며, 발생되는 요금에서 매월 2%씩 연체가산금으로 발생되게 됩니다.
[온국민폰] 납부방법을 평생계좌번호도 등록이 가능한가요?
은행자동이체 등록 시 임의로 발급한 "평생계좌(나만의 계좌번호)"로 등록할 경우 정상적으로 자동이체가 되지 않습니다.
원래 통장 꼐좌번호를 등록하여야만 정상 출금되는점 참고 바랍니다.
[온국민폰] 납부방법을 은행자동이체로 등록하면 할인이 되는 혜택이 있나요?
은행 자동이체로 등록하더라도 할인이 되는 서비스는 별도로 없는 점 참고 바랍니다.
[온국민폰] 가상계좌로 납부가 가능한가요?
고객님의 편의성을 위하여 고객님께 1:1 계좌가 부여되어 입금 시 실시간으로 전산에 반영됩니다.
다만 기존 자동이체통장이 등록되어 있다면 가상계좌 납부 후 이중출금될 우려가 있으므로 기존 자동이체 통장의 잔고는 비워두시길 바랍니다.
출처: 온국민폰 많이묻는 질문 http://www.xn--3e0b39yfuhjlo.kr/05/02.php
스마트폰의 경우 어플 업데이트 및 어플알림 시 에도 데이터 통화료 발생 될수 있으며,와이파이 존에서 스마트폰 사용 후 와이파이 불가 존으로 이동 시 자동으로 데이터 사용으로 변경되어 어플 사용시 데이터 통화료 발생 가능 하오니 이용에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온국민폰] 가입한 요금제는 해외에서도 그대로 적용이 되나요?
요금제 내 별도의 명기가 없는 경우 기본제공 음성, 문자, 데이터통화 등은 국내에 한해 제공되기 때문에 해외에서의 사용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를 통하여 데이터로밍 서비스를 신청해주시길 바랍니다.
[온국민폰] 번호이동 관련 요금은 무엇인가요?
번호이동 관련 요금이란 고객님 께서 전 통신사 사용중 월 중간에 레그원로 번호이동시 발생되는 금액 입니다.
(1일부터 ~ 레그원으로 번호이동 전까지 전 통신사에서 사용되었던 금액을 레그원에서 납부하여 개통 되는 부분으로 익월에 레그원 요금으로 청구가 되는 부분입니다.)
[온국민폰] 이용한도를 설정한 경우 설정한 한도로 계속 유지되나요?
소액결제 최대가능한도는 연체/미납정보 및 정책에 따라 매월 1일 재산정되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재산정된 최대가능한도가 고객이 설정한 한도보다 클 경우 설정한 한도로 계속 유지되지만, 재산정된 최대가능한도가 고객이 설정한 한도보다 작을 경우 새로운 이용한도로 자동 변경됩니다
[온국민폰] 부모님 명의로 휴태폰을 쓰고 있는데, 반드시 명의자 동의가 필요하나요?
소액결제는 명의자 본인만 처리 가능하므로 이용한도 변경 시 반드시 명의자 동의를 하셔야 합니다.
[온국민폰] 미성년자도 소액결제를 이용할 수 있나요?
미성년자의 경우 휴대폰소액결제 이용이 제한되므로 이용 불가합니다.
[온국민폰] 소액결제 최대 가능한도 기준은 무엇인가요?
휴대폰소액결제 이용한도는 주민번호 기준으로 등급에 따라 부여됩니다. 최대 가능한도를 이용하시려면 이용한도를 상향 변경 하셔야 하며, 반드시 명의자 본인만 가능한 점 참고 바랍니다.
또한 소액결제 등급은 연체/미납정보 등의 다양한 이력을 통해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산정되며, 매월 1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온국민폰] 소액결제 이용한도는 어떻게 되나요?
신규고객(신규가입/번호이동/명의변경)의 경우 월 최대 30만원까지 한도가 부여되며, 기존고객의 경우 월 최대 30만원~50만원까지 한도가 부여됩니다.
[온국민폰] 휴대폰 소액결제는 무엇인가요?
휴대폰소액결제는 만 19세 이상 이용하시는 고객님들이 온라인/오프라인에서 디지털 콘텐츠 실물 제품 및 서비스 구매 시, 휴대전화를 이용하여 본인 인증 후 결제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결제하신 금액은 다음달 휴대폰 요금과 함께 과금 됩니다.
[온국민폰] 유심의 종류는 뭐가 있나요?
마이크로유심 , 나노유심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온국민폰] 필링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필링서비스의 경우 월정액 900원으로 최초 가입 시 기본링1곡을 무료로 제공(기본링 : 자연의 소리)해드리고 있으며 이후 1곡당 일정 금액이 부과됩니다.
[온국민폰] 번호변경 안내서비스가 무엇인가요?
전화번호가 변경된 경우, 이전 번호로 걸려온 전화에 대해 변경된 번호를 음성, 메시지로 안내하고 문자메시지와 전화를 현재 번호로 연결해 주는 무료부가서비스입니다.
[온국민폰] 착신전환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서비스 가입자에게 수신되는 전화나 문자를 고객이 지정한 다른 번호로 연결해주는 유료부가서비스입니다.
[온국민폰] 통화중 대기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통화 중에 새로운 전화가 걸려오면 뚜뚜~안내음으로 서비스 가입자에게 안내해주고 새로 걸려온 전화를 받을 수 있는 무료부가서비스입니다.
[온국민폰] 무선데이터차단서비스 가입 시, 해외 로밍 데이터도 차단되나요?
국내 무선데이터차단 서비스는 해외 로밍 시 로밍데이터 차단이 되지 않습니다.
해외 출국 시, 데이터로밍 차단 서비스를 가입해야 해외에서도 데이터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온국민폰] 데이터로밍 신청 시 설정 시간은 국내 시간 기준으로 적용이 되나요?
아닙니다. 방문 국가 현지 수도시간 기준 0~24시까지 적용되며, 썸머 타임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썸머타임 방문 시 수도시간 기준 +1시간 되어 AM1시~ 익일 AM1시로 적용))
[온국민폰] 동일하게 MMS(멀티메시지)를 보냈는데 과금된 액수가 MMS마다 다른이유가 있는건가요?
국내에서는 MMS 발신이 건당 과금이나, 데이터로밍은 모두 패킷당 과금이 됩니다.
고객님께서 송부하신 사진/동영상 크기에 따라 과금 차이가 발생하며, 현지 NW의 사정에 따라 발생 패킷양이 틀리게 됩니다.
[온국민폰] 해외 여행 시 하루데이터 로밍부가서비스를 꼭 신청해야하나요?
데이터를 잘 사용하시지 않으시더라도 평소 데이터를 이용하여 백그라운드 정보가 업데이트 되기 때문에 데이터 로밍 부가서비스 이용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이용을 원치 않으실 경우 무료부가서비스인 로밍차단 혹은 데이터로밍 차단을 신청하시길 권해드립니다.
[온국민폰] 연체가산금은 어떻게 산정되나요?
매월 각기 납부방법에 따른 결제가 당월에 이루어지지 않을 시, 익월로 미루어지면서 미납으로 산정되며, 발생되는 요금에서 매월 2%씩 연체가산금으로 발생되게 됩니다.
[온국민폰] 납부방법을 평생계좌번호도 등록이 가능한가요?
은행자동이체 등록 시 임의로 발급한 "평생계좌(나만의 계좌번호)"로 등록할 경우 정상적으로 자동이체가 되지 않습니다.
원래 통장 꼐좌번호를 등록하여야만 정상 출금되는점 참고 바랍니다.
[온국민폰] 납부방법을 은행자동이체로 등록하면 할인이 되는 혜택이 있나요?
은행 자동이체로 등록하더라도 할인이 되는 서비스는 별도로 없는 점 참고 바랍니다.
[온국민폰] 가상계좌로 납부가 가능한가요?
고객님의 편의성을 위하여 고객님께 1:1 계좌가 부여되어 입금 시 실시간으로 전산에 반영됩니다.
다만 기존 자동이체통장이 등록되어 있다면 가상계좌 납부 후 이중출금될 우려가 있으므로 기존 자동이체 통장의 잔고는 비워두시길 바랍니다.
출처: 온국민폰 많이묻는 질문 http://www.xn--3e0b39yfuhjlo.kr/05/02.php